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20대 중후반인데 취업은 안 되고 할 건 없는데
공부해본적은 없는데.. 나도 공시나 해볼까? 이런 생각으로 진입하면 장수생 됨
단기간 빠짝 집중해서 빨리 끝내겠다는 생각으로 해야하고
9급이라고 쉽다 생각하먄 안됨
대표 사진
익인1
난 놀랍게도 취준을 포기하고 도피처로 9급도 7급도 아니고 5급을 선택했었다..ㅋㅋㅋ 그나마 취준보다는 할 만해서 다행이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5급ㄷㄷ 합격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놉.. 면접은 아직 못 뚫어봤어
어디까지나 취준보다 덜 안갯속이라는 것일 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관 멋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이 준비생이라서 안 멋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해본적 있어도 장수함^^.....공시는 공부를 해봤던 안해봤던 1~2년하고 끝내야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맞음 단기에 끝낸단 생각으로 해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시 6개월동안 하루 최소 2~7시간 사이로 행법 행학 한국사만 해서 이번에 지방직 80, 85점씩 받았는데 와 문제 ㄹㅇ 기계적으로 탁탁 풀어나가지 않으면 시간 넘 쫄리더라 생각보다 만만하진 않었음....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그리고 한두문제 차이로 합불이 결정나는 시험이라 진짜 무서운 시험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배수컷 5점씩 올라갈때마다 운 좀더 좋았으면 하면서 넘 아까움...ㅋㅋㅋ쿠ㅠㅜ 그래도 ㄹㅇ 처음 접한 행학 행법 점수 이만큼 받은거 생각하면 국영 더 다듬으면 내년에 희망 있을것도 같은데 개편된대서 고민이다...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귝영 베이스 잇는 편이면 1년 더 해봐!!! 전공 점수가 좋아서 할수 잇을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나 6년걸렸어...그중 4년은 직병이긴 하지만 될것같은데 될것같은데...하고 안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 고생많았겠다 진쟈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ㅠ결국 공채로는 못가고 민간경력채용으로 합격했는데 붙은게 감사하면서도 결국 공채로는 합격못한게 너무 뼈아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난 커트라인 높은 지역이라 베이스 없는 편 아닌데도 1점차로 떨어져서 재시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걍 이 악물고 기숙학원까지 들어간 애는 6개월 걸렸고
1년차는 맛보기~이런 식으로 하던 애는 5년 걸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1점차로 합불결정되고 지방직이면 티오랑 컷이 완전 복불복이라서 운도 있어야함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네 비행기 국내선은 몇시간전에 공항 도착해?
21:30 l 조회 2
나 종아리알 개심한데 이거 어케해결해…
21:30 l 조회 5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21:29 l 조회 8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2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6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2
21:29 l 조회 7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
21:29 l 조회 4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1
21:29 l 조회 10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7
체크카드 어디꺼씀?1
21:28 l 조회 9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2
21:28 l 조회 14 l 추천 1
아 백퍼 후회할텐데 야식 먹고 싶다....1
21:28 l 조회 5
근데 혼전임신이 어떻게 가능해?9
21:28 l 조회 29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21:27 l 조회 7
이틀 연속 초록글 감... 뭐지 2
21:27 l 조회 20
버스 되도않게 끼어드는거 무조건 양보해줘야 돼?2
21:27 l 조회 9
배민 배달팁 무료 적용중은 랜덤으로 뜨는거야??
21:27 l 조회 2
체험형 인턴이 원래 이런걸까 그냥 방치당하는 중이야
21:27 l 조회 8
서울 사람들 지하철3
21:27 l 조회 13
근데 홍명보는 어케 감독 된 거임?1
21: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