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옥상 이쁘게 꾸며놓는데 경쟁 붙은거같음 ㅋㅋ
어떤집은 정원처럼 화려하게 꾸며놓던가
어떤집은 옥상에 이걸둠 ㅋㅋㅋ
![[잡담] 빌라촌 사는데 구경하는 재미가있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8/13378e0fd2d087f5b3a1f761363ab4eb.jpg)
어떤집은 아예 유리벽 설치해서 테라스 처럼 쓰고
어떤집은 천막 설치했는데 태풍와서 걸레짝 된거보면 개웃김 ㅋㅋㅋㅋ
가끔 심심할때 집 주변 순회돌면 보는재미가 있어
|
다들 옥상 이쁘게 꾸며놓는데 경쟁 붙은거같음 ㅋㅋ 어떤집은 정원처럼 화려하게 꾸며놓던가 어떤집은 옥상에 이걸둠 ㅋㅋㅋ
어떤집은 아예 유리벽 설치해서 테라스 처럼 쓰고 어떤집은 천막 설치했는데 태풍와서 걸레짝 된거보면 개웃김 ㅋㅋㅋㅋ 가끔 심심할때 집 주변 순회돌면 보는재미가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