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되고부터 안때리거든 미화돼서 좋다가도 갑자기 빡침 고3땐 발로 밟힌적도있고 걍 분조장 있는듯
진짜 어릴때부터 내가 많이 투정부리거나 하면 살 엄청 꼬집고 때리면서 키웠음
정이 갈래다가도 안가네; 얘기하면 기억안난다하거나 그래?? 미안해~~ ㅠ 이 한마디가 끝
벌써 성인된지 4년인데 혼란스럽다
|
성인되고부터 안때리거든 미화돼서 좋다가도 갑자기 빡침 고3땐 발로 밟힌적도있고 걍 분조장 있는듯 진짜 어릴때부터 내가 많이 투정부리거나 하면 살 엄청 꼬집고 때리면서 키웠음 정이 갈래다가도 안가네; 얘기하면 기억안난다하거나 그래?? 미안해~~ ㅠ 이 한마디가 끝 벌써 성인된지 4년인데 혼란스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