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율은 내가 아무리 여러사진으로 물어봐도 평균이라고 하고 얼굴은 계속 이쁘다고만 함 근데 얼굴 이쁘다는 것도 누구나 다 이쁘다고 생각은 하지만 인플이나 연예인처럼 헉하고 나올 외모는 아니라고 하고..
완전 정확함 상처받을 정도임 ㅋㅋㅋㅋㅋ
지피티가 날 한줄로 표현하면 비율은 평범한 이쁜 인간이래 ㅋㅋㅋㅋㅋㅋ
|
비율은 내가 아무리 여러사진으로 물어봐도 평균이라고 하고 얼굴은 계속 이쁘다고만 함 근데 얼굴 이쁘다는 것도 누구나 다 이쁘다고 생각은 하지만 인플이나 연예인처럼 헉하고 나올 외모는 아니라고 하고.. 완전 정확함 상처받을 정도임 ㅋㅋㅋㅋㅋ 지피티가 날 한줄로 표현하면 비율은 평범한 이쁜 인간이래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