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우리는 연차 원래 걍 캘린더에 올려두면 끝이긴 한데 별도의 승인없이 하는걸루
근데 난 아직 신입이라
상사한테 물어보고 해야하는 입장임..
미리 말 못해서 오늘 말하려 하는데
주말 카톡 보내는 거 오바야??
걍 내일 아침일찍 오늘 쉬어보겠다고 해도 되려나..
진짜 몰라서 물음 ㅠㅠ 도와조
|
ㅜㅜ 우리는 연차 원래 걍 캘린더에 올려두면 끝이긴 한데 별도의 승인없이 하는걸루 근데 난 아직 신입이라 상사한테 물어보고 해야하는 입장임.. 미리 말 못해서 오늘 말하려 하는데 주말 카톡 보내는 거 오바야?? 걍 내일 아침일찍 오늘 쉬어보겠다고 해도 되려나.. 진짜 몰라서 물음 ㅠㅠ 도와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