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지원햇거든 근데 번호가 그 약국번호로 되잇더라고그래서 그냥 신청눌러놧는데 이거 하면 담당자한테 뭐 표시가뜨는거야? 인적사항이랑 경력이런거?그리고 모집기간이 2일이더라고보통 연락주나? 약국은 어떨런지모르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