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렌즈맞추느라 안과가서 눈알 곡률검사했을때 굉장할정도로 납작하다고 인증받은 눈인데 시중에 파는 뷰러 다 써봐도 계속 눈만 집고 고통받아서 그냥 부분뷰러 사용했었음..이걸로 이제 한번에 집음 ㅠㅠ 감격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