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ㅈㄱㄴ ㅠ
대표 사진
익인1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격증 0개면 개한심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노상관 돈만 벌면 됐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사무실에서 맨날 꼴보기 싫은 놈들 보다보니까 뭐든지 일하는게 대단해.
나도 이제 그냥 알바로 가고싶어. 알바가 이직이 더 쉽다고 생각하고 직장동료보다는 손님이 개진상일 확률이 높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기준은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턴도 안 해봤으면 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아무 생각 안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알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은 그냥 그런가보다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프리터족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생각엄슴
뭐라도 돈벌고다니는게 ㄱㅊ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많은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나도 취준생이라서 알바라도 하려고 알아보는 중ㅇ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상황따라 다르지 머 알바하면서 잉잉 나 돈없쪄 이러면 어쩌라고 싶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런 걸로 한심해하는 사람이 더 한심함 피해만 안주면 됐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3 뭔데 한심하다고 판단해 다 각자 삶이 있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 눈치보지말고 걍 알바라도 하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알바라도 하면 그나마 다행인거 같기도 대신 취업 준비하면서 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외국은 그런사람들이 대부분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심하다기보다 걍 좀 불쌍하지 한국 사회에서 낙오 된거 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 시선 신경써서 너한테 득 되는거있어? 후회남는다 싶으면 지금이라도 다른거 준비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알바하면서 취준하고 미래도 걱정하는거면 나이스한 사람
알바만하고 회피하면 이제는 자각필요한 사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데.. 난 30살임
일하다가 그만두고 못해먹겠어서 지금 알바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때쯤 되면 지 인생 지가 사는건데 이러면서 아무 생각도 안들어... 근데 긍정적이진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대단해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본인인생인데 뭐가 불쌍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 후임 24~20살 까지 여러 명 있는데
일한다고 다 대단하고 멋있는 것도 아님
그냥 학교 마냥 와서 잔소리 듣는 애들이 태반
알바도 안 해본 것 같음
준비됐을 때 취업하는 것이 어찌보면 맞는 일이라
생각함
냉정하게 말해 막무가내 취업vs취준이면
취준이 낫지 직업 가졌다고 다 대단하고
없다고 한심한 게 아니라는 뜻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본인 밥벌어먹고 살면 된거지 뭐가 한심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한심하다는 사람들이 더 한심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영화관 매니전데 20대 후반 알바생들 많어 30대도 있음 걱정ㄴㄴ 안쉬고 뭐라도 하러 나가는데 누가 뭐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21:29 l 조회 1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1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1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21:29 l 조회 1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
21:29 l 조회 1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1
21:29 l 조회 7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4
체크카드 어디꺼씀?1
21:28 l 조회 9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1
21:28 l 조회 11 l 추천 1
아 백퍼 후회할텐데 야식 먹고 싶다....
21:28 l 조회 4
근데 혼전임신이 어떻게 가능해?9
21:28 l 조회 22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21:27 l 조회 5
이틀 연속 초록글 감... 뭐지 2
21:27 l 조회 17
버스 되도않게 끼어드는거 무조건 양보해줘야 돼?2
21:27 l 조회 7
배민 배달팁 무료 적용중은 랜덤으로 뜨는거야??
21:27 l 조회 2
체험형 인턴이 원래 이런걸까 그냥 방치당하는 중이야
21:27 l 조회 7
서울 사람들 지하철3
21:27 l 조회 10
근데 홍명보는 어케 감독 된 거임?1
21:27 l 조회 5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6
21:26 l 조회 14
와 4가 아니라 3이었으면 나 2등이네? 2
21:2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