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베이커리랑 포케 샐러드파는 가게 알바하는데 주방분들 다 남직원분들만 있음
좀 유명해서 웨이팅항상 있고 리뷰도 만개넘는곳인데
얼마전에 다같이회식할때 나만 여자알바라 여사장님이 둘이있을때 와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ㅋㅋㅎ... 여직원 뽑아봤는데 힘들어서 그만두는경우가 너무많아서 뽑다보니 다 남자로만 뽑게된거라고 하더라공...여자애들은 적정수준에 맞게 주고 연차 휴무일 이런거 해도 힘들어서 빠르게 나가는데
남직원들은 휴무나 연차 플러스 급여도 더많이줘야 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직원 있을땐 인건비 그래도 많이 안나갔는데 남직원들로 다 뽑은뒤에 인건비 많이나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신 여사장님은 많이 편해졌대^^.... 힘든일 시켜도 궁시렁 안거린다고...ㅠㅠ 물론나는 포장알바라 힘들진않지만 ....

인스티즈앱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