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 팀 팬이면 무조건 형우 우쭈쭈 해준다고 생각하는 거야? 포수정병이 아니라 그냥 팀에 마이너스 전력이 되니까 화난 건데도 다 포수정병이래 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베테랑 포수 까이는 날은 입꾹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