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게시된 카테고리 KT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어떡함 진짜로? 난 가을도 무서워..
대표 사진
법사1
불펜 진짜 느끼는 바가 없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2
가을 갈수있을지부터 걱정해야될거같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그니까 그게 걱정된다는 뜻 .. 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2
아하 나도 걱정돼 이상태로는 한7등정도 할수있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아 우승을 꿈꿨던 내가 바보같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3
불펜 조정 안하는 감코 ㅋㅋㅋㅋㅋ이대로면 그냥 하위권일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4
덕메친구랑 우리 이번에 진짜 1등하면 어떡해 하면서 설레발 치던 게 개한신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우리한테 너무 과분했던 등수 ㅠㅠ 괜히 기대했다 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4
현실은 가을도 걱정되는 수준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5
당분간 야구 안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법사5
괜히 투수 살려보겟다고 무리해서 내는 고집 안 고치면 걍 하위권일듯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진혁 당분간 익산 안 가겠지...?
1:35 l 조회 7
나 진짜 야구 좋아해서 재밌게 보고 싶다고...1
06.28 21:20 l 조회 84
올브 전까지 얼마나 떨어질지 감도 안옴 4
06.28 20:24 l 조회 1466
3일 다 직관했는데 3
06.28 20:21 l 조회 1055
쭌 런치는 것만 보고 끄길 잘했다
06.28 20:15 l 조회 24
중요한 경기에서 이난리 떠는것도 대단하십니다 4
06.28 20:07 l 조회 1554
ㅋㅋㅋㅋㅋㅋㅋ 1
06.28 20:06 l 조회 226
담주 워펜뎈ㅋㅋㅋㅋㅋㅋㅋ8
06.28 20:01 l 조회 1064
원마 폐지하자 3
06.28 19:59 l 조회 427
법사들아 우리 진짜 어떡해?11
06.28 19:53 l 조회 255
시즌 첫 스윕패 축하한다 감코진아6
06.28 19:53 l 조회 221
내가 상대면 불펜 이닝만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음
06.28 19:47 l 조회 46
뭔가 돌아가면서 터지니까 진짜 답이 없는 느낌
06.28 19:44 l 조회 35
OnAir ㅎㅎ.........122
06.28 18:46 l 조회 599
OnAir 표님 없는 킅 상상도 안 감 1
06.28 18:25 l 조회 426
영표 1100탈삼진 축하해🥹 3
06.28 18:25 l 조회 154
OnAir 표님 승투 시켜드려라.....14
06.28 18:11 l 조회 618
OnAir ㅎㅎ 멀뚱수비 뭐지1
06.28 18:02 l 조회 266
장터 담주 토 응지 2연석 양도받을 법사 있나요?? 2
06.28 17:21 l 조회 21
장진혁이 선발이라...🤔 4
06.28 16:35 l 조회 259


12345678910다음
KT
일상
이슈
연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