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남 마음은 사실 잘 모르겠긴한데
둘다 놀림당하거든
너네 둘이 쳐다볼때 눈빛봣다고 왜 둘이 마주치면 웃냐고
둘이 사귀지? ㅋㅋㅋㅋ 이런말을
정말 하루에 한번은 꼭 들음
아 진짜 근데 우리둘이 친하긴하거둦 ,,,
짝남도 우리둘이 같이잇을때도 놀림당하고 뭐만 하면 엮이는거 다 알면서 피하지도않고
그렇다고 뭐가 사적인거 ? 더 잇지도않음
사실 나도 저 사람마음을 ㄹㅇ 모루겟어서 더 뭘안하긴해....
그냥 ... 놀림당하는거 없는 일처럼
둘이잇을땐 그럼 ㅋㅋ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