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부산살다가 서울이사왔는데
ㄹㅇ 서울 살거없어서 걍 빈티지 안사다가
부산가니까 ㄹㅇ 살거 많네
여행갓다가 짐만 한사바리 들고나옴
이번에 득템목록
1. 구찌 모노그램 하프문백 4000원
이건 감정 보냄 그 가게에 이번애 들어온 물건중에 가방이 다 좋았던걸 보면 진짜인거같긴함 각인도 레이저 아니었고
근데 사장이 ㄹㅇ 물건 보는 눈이 없는건지 브라운은 명품인줄 알고 비싸게 부르던데 블랙은 몬지모르고 가게 앞애 깔아놓음
2. 퀵실버 텐셀 반팔 셔츠 5000원
택붙어있는 새제품 원래 좋아하는 브랜든데 개이득
3. 타미힐피거 셔츠 두장 각 5000원
랄프로렌 짭은 개많은데 왜 타미힐피거찐은 걍 널부러져있었는지 모르는일
4. 타조가죽 가방 4000원
내피도 카프 스킨인거 보면 어디 가죽 공장에서 샘플로 만들고 처분한거 돌고돌아 온것으로 추정
말고도 산거 개많은데 건져올린 보물은 이정도..!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