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직원한테 내 사비로 커피 한잔 내려드렸는데그냥 드시라는걸 상대분이 아니예요~ 마음만 받을게요 이러다가 그래요? 하고 확 가져갈라고 했을때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하더라 ㅋㅋㅋ..ㅠㅠ눈치가 없나봐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