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가 되겠다 생각하면 좀 그렇고
걍 투잡알바하는 거 대신 몸 정신 편하게 딸깍하겠다란 마인드면 주식이 훨 좋은 거 같음
저번달에만 백 소소하게 벌으니 마음이 좋음
물론 지금 물린 거 때문에 빡치지만^^!
탈출 기회 오는 주라 기다리는 중임
|
억만장자가 되겠다 생각하면 좀 그렇고 걍 투잡알바하는 거 대신 몸 정신 편하게 딸깍하겠다란 마인드면 주식이 훨 좋은 거 같음 저번달에만 백 소소하게 벌으니 마음이 좋음 물론 지금 물린 거 때문에 빡치지만^^! 탈출 기회 오는 주라 기다리는 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