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면 뭐만 하면 갈라치기 혐오가 넘쳐나는 세상인것 같아서 가만보면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오지랖 심하고 남일에 참견하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없는것 같은데 다른 나라는 어때? 외국 살아본 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