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전날 간염으로 5일간 입원했다가 퇴원함
간수치 10% 떨어진 정도..? (집에 가서 쉬겠다해서 퇴원시켜줌)
오늘 오후에 눈이 갑자기 아프고 앞이 안보임
전화해보니 응급실로 오라고 함.
2시간 동안 방치
CT, 피검사라고 해달라고 요청 > 그제서야 해줌
안과 결과 녹내장이다 안약 처방 > 1시간 뒤에도 안 보임
주사 처방 > 1시간 뒤에도 안 보임
피검사 결과는?? > 기다려라
아직도 안 보인다 >> 기다려라
이거 기다리는게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기다려야지 뭐 어쩔건데 검사결과가 아직 안뜬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검한지 2시간 지났으면 간수치라도 알려줄법한데..? 검사결과 나와서 안압 낮추는 안약 준건데.. 차도가 없으니깐 그렇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응급실 도착한지 4시간이 되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급환자가 많은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베드 누운사람이 5명..? 이미 수액, 검사 다 끝난 사람들… 지난주 월욜에 왔을땐 10명이었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좀 지캬보고있는중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검사가 뚝딱 나오는게 아님 긴급으로 돌려도 40분 걸려.. 앞에순서도 있을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검한지 2시간 넘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주 간염으로 입원할땐 1시간도 안걸려서 결과가 나왔는데 오늘은 오라고 해놓고도 그냥 기다리라고만 하니깐 답답해서.. 응급실 도착한지는 4시간이 되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비응급이면.. 대기는..어쩔수없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치… 근데 아예 앞이 안보이는게 지금 5시간째이고… 응급실은 4시간 째… 뭐인지 알려달라해도 안 알려주고.. 간염탓이냐고 물어봐도 기다리라고만 하고.. 간호사들 안바쁘다는건 아닌데… 지금 베드에 사람 얼마 없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걱정안해도됨 응급이면 귀찮을 정도 달라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검사 결과가 안나온거니까 기다려야지ㅠㅠ
그리고 어느정도 맞말같움
나 손 찢어졌을때 다들 걍 찢어진 건 줄 알고 기다리라고해서 3시간 대기했는데 손 보더니 간호사분이 다른 선배간호사 불러오고 그분이 또 다른 간호사 부르더니 의사도 2명? 뛰쳐옴ㅋㅋㅋㅋㅋ 신경과랄 정형외과의사 달려와서 급하게 사진들 막 우선순위로 찍고 급하게 베드 비우라고 전화돌리더니 순식간에 응급수술함요..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원한지 얼마 안있어서 이런 일 벌어져서 당황스러운데…. 일단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고 처방내준것도 효과가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보여? 응급실에서도 환자 우선순위로 나눠놓는 시스템이 있어서 기다리라고 하면 안 위급한 거 맞기는 한데... 응급이면 진짜 다들 갑자기 달려오고 아수라장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지금도 안 보여… 안압만 낮추면 된다고 하는데 처방 받은지 2시간째인데 안 보인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급실이 원래 그런듯;; 내 친구 팔 피부 찢어져서 응급실 갔었는데 8시간 대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럴거면 이 병원으로 오라고 하질 말던가… 꼭 자기 병원 응급실로 오라고 해놓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급하지 않은 것도 그런데 안과 당직의가 없어서 딱히 할 수 있는게 없는 거일수도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과 당직의 아까 7시에 왔어… 녹내장이네요 안약 드릴게요 > 엥 아직도 안보여요? 주사 줄게요 > 그리고 1시간 넘게 무응답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 보이는데 글 잘 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니고 가족 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히 가족 일이겠지......... 안 보이는데 글 잘 쓰네 가 어케 나오는 거지 대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안과 검사 뭐뭐 했어? 단순히 안압 높다고서 녹내장이라고 진단 내릴 수 있는게 아닌데 이상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안과 검사 뭐 했는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걍 검사만 하고 안압 높다. 녹내장 같으니 안약 주겠다.라고만 하고 끝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 검사랑 압력 검사만 했대.. 눈 검사는 그냥 관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압이 높으면 우선적으로 안압 떨어트려야하는게 맞긴함 근데 시야각검사랑 이것저것 해봐야 확실히 진단 내릴 수 있는건데 말한게 좀 그런디...ㅠ 내가 녹내장이라서 알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녹내장이구나 ㅠㅠ 갑자기 한쪽 눈이 아프면서 아예!! 안보인대.. 안압 때문 같다~ 이러고 그냥 계속 지켜보자는데…. 이게 안압이 계속 안 떨어지고 안 보인다고 하니깐 너무 무섭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그치 눈은 한 번 상하면 고치기도 힘들고 당장 앞이 안보이니까 당황스럽지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만약 급성 녹내장일 경우 안압 안떨어지면 위험한데... 안압 체크 계속 해달라고 하고 일단 주변에 다른 병원 있는지 확인해볼거 같긴 해 ㅠㅠ 아으 걱정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하 주변에 진짜 큰 병원(아주대, 서울대)밖에 없어서 가서도 대기할까봐 무섭다… 안압은 안 내려가는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안보여도 안압 낮아지면 귀가 가능하다네…?… 더 무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안압 낮아지면 일단 급한 불은 끈거..!! 나머지 상세 진료는 외래에서 해야할거야ㅠㅠㅠㅠㅠ 응급실에 시신경 검사하는 안과쪽 기계가 있을 리는 없으니까 일단 안압 낮추는걸 우선으로 하고 혹시 다른 병원 응급실에서 안과쪽 진료 볼 수 있냐고 전화는 돌려볼 것 같다..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덕분에 많은 지식 얻고 간다.. 익인이도 얼른 쾌차하길 빌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급실은 기본 8시간은 기다려야하는듯...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들이 바로 봐주겠다고 본인 병원으로 오라고 했어.. 여기 5대 병원 아니고 사람 많이 없는 대학병원이라서 항상 사람들 2~3시간이면 응급실 진료 끝나..(나랑 다른 가족이 전부 다녔던 병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쓰니 케이스 봐줄 의사 없을지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면 오히려 쓰니는 기록이 있고, 대충 상태 알아서 지켜보는지도 ㄹㅇ 응급은 바로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가 보호자이고 환자상태 이상하면 당장 스테이션에 가서 간호사에게라도 물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기다리라고 해서.. 물어봤어… 안보여도 귀가는 가능하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퇴원한다고 하면 의사가 와서 설명해줄텐데 예약잡아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응 낼 아침에 다시 오래.. 지금 해줄 수 있는게 없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안약이 효과 돌기까지 오래걸리나? Ct랑 피검사 정상이래?? 병원앱있으면 확인가능할텐데 일단 의료진에 물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피검결과 간수치는 퇴원날과 똑같고 CT도 이상없대… 안보이는건 본인들도 모르겠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에게
Mri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건 안 받앗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지금 병원이 입원하셨던곳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응 본인들이 본인 병원으로 꼭 오라고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혹시 심리적인 문제는 없으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응급이였으면 너 이 글 못 쓰고 의사들이랑 간호사한테 둘러싸여서 쓰읍..하..이러면서 질문공세랑 검사 엄청 받고있지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당사자가 아니구나 그래도 마찬가지인 듯
나도 아파서 대병 갔을 때 심각한 병인 줄 알았을 때는 의사쌤 쓰읍..하..이러면서 ㄹㅇ 개심각했는데 검사 받고 생각보다 괜찮았을 때는 차분해져서 동태눈으로 진료 보시더라 5대병원 중 한 곳이였는데도 저랬던 거 보면 괜찮을거야 넘 걱정말어 불안해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더 병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해줄 수 없는 없다고 집에 가래.. 5대 병원 아니고 그냥 수도권 대학 병원이야.. 안보인 상태로 퇴원하니깐 무섭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어~ 너무 걱정하지 말아~ 걱정되는 거 있으면 가서 물어보구 내일 다시 올때까지 뭐 조심해야될 건 없는지 물어보고 있으면 그것만 조심하면 될꺼야~
만약 심각한 상태인데 뭐 해줄 수 없는 거였으면 내일 다시 와라가 아니고 다른 대학병원 가보라고 하거나 그랬을 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응응 고마워ㅜㅠㅠㅠ 진짜ㅠㅠ 눈물 난다ㅠㅠ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관련 과 의사 협진 기다리는 중일 가능성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과쪽으로는 잘모르지만 자잘한걸로 응급실 많이 가봤는데 검사결과 나와야 저사람들도 대응할수있지않을까ㅠ 당장 뭘 할수없으니까 일단 기다리는게맞긴할거야 쓰니는 가족 보호자로 간거지?? 최대한 의연하게있으면서 불안하지않게 잘 달래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가족 보호자야.. 어제 퇴원하자마자 이런 일 생겨서 다같이 불안해하고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 지들 응급실로 오래놓고 2시간 방치하고 가족요청에 그제서야 검사들어간게 ㄹㅇ 신뢰가 없긴하다만..... 근데 지금 이미 검사해서 결과 기다리는중이고 저렇게 무심한 태도인거보면 생각보다 엄청난 극한의 상황은 아닐거야ㅠ 그럼에도 쓰니 불안함은 당연히 이해되고!! 너무 불안하면 데스크 가서 검사결과 언제쯤 나오는지, 지금도 안보이는데 실명될수도있는건지 등등 좀 물어볼것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 좀 덜 불안해졌어 ㅠㅠ 진짜 고마워 ㅠㅠ 너무 불안해서 적은건데..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냐 나같아두 불안할것같아ㅠㅠ 근데 진짜 진짜진짜 응급실에서 의료진이 무심한거면 생각보다 괜찮은거랬어!!! 그렇다고 쓰니 가족의 상황이 별거아니라는건아니지만 저사람들도 다 자기 밥줄인곳인데 만약 정말 눈에 치명적인 무언가가 생길거면 저렇게 안냅둘거야 댓 쭉보니까 안보여도 집가도된다는것만봐도 위급상황은 아니라는것같아!! 분명 나중에 결과들으면 큰일아니구나 다행이다하고 후련하게있을거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얘드랑 너네 아이폰6있으면 디카 살 말
23:32 l 조회 1
조현병 글 몇개 올라와서 물어보고 싶은데
23:31 l 조회 1
이제 학자금대출갚으면서 취업했는데4
23:31 l 조회 8
버거킹 보일링 뭐시기 신메뉴 먹어본익?
23:31 l 조회 2
샤넬 샹스 오 땅뜨르 뚜왈렛 청순한 ㄹ향이야? 1
23:31 l 조회 4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23:31 l 조회 5
하 병원 신규인데 벌써 열한시반이야
23:30 l 조회 3
중소기업(흔히) 사무직 들어가려면3
23:30 l 조회 13
모솔인데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어4
23:30 l 조회 26
지금 햄버거 땡겨 ㅜ1
23:30 l 조회 6
가위 눌렸을 때 환청 들어본 사람 있음???? 2
23:30 l 조회 7
서운한 거 말 안 하는 것도 회피형이야? 7
23:29 l 조회 18
잘때 팟캐스트든 라디오든 asmr이든 틀어놔야 잠오는익 있어?2
23:29 l 조회 7
타투는 연예계나 예술쪽 직업 아니면 안하는게 나은 것 같음..
23:29 l 조회 14
목걸이 살말 40 2
23:29 l 조회 32
얘들아.. 오래된 친구인데 뭔가 내가 걔를 인간적으로 안 끌리는 느낌을 계속 받으면 기운적으로 뭐가 안 맞는 걸까?1
23:29 l 조회 6
허리아픈 생리통에 잘 듣는 약 추천좀2
23:29 l 조회 3
남친이 거리면 어때?3
23:29 l 조회 13
지하철 지상 구간은 ㄹㅇ 시끄럽긴 하더라
23:28 l 조회 16
스포츠는 교훈을 진짜 많이 주는 거 같다 여러모로…
23: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