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간염으로 5일간 입원했다가 퇴원함
간수치 10% 떨어진 정도..? (집에 가서 쉬겠다해서 퇴원시켜줌)
오늘 오후에 눈이 갑자기 아프고 앞이 안보임
전화해보니 응급실로 오라고 함.
2시간 동안 방치
CT, 피검사라고 해달라고 요청 > 그제서야 해줌
안과 결과 녹내장이다 안약 처방 > 1시간 뒤에도 안 보임
주사 처방 > 1시간 뒤에도 안 보임
피검사 결과는?? > 기다려라
아직도 안 보인다 >> 기다려라
이거 기다리는게 맞아..?
|
전날 간염으로 5일간 입원했다가 퇴원함 간수치 10% 떨어진 정도..? (집에 가서 쉬겠다해서 퇴원시켜줌) 오늘 오후에 눈이 갑자기 아프고 앞이 안보임 전화해보니 응급실로 오라고 함. 2시간 동안 방치 CT, 피검사라고 해달라고 요청 > 그제서야 해줌 안과 결과 녹내장이다 안약 처방 > 1시간 뒤에도 안 보임 주사 처방 > 1시간 뒤에도 안 보임 피검사 결과는?? > 기다려라 아직도 안 보인다 >> 기다려라 이거 기다리는게 맞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