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개짜증나네 민폐 오져…. 붙어있는 벽에서 소리 개크게 들리는거 보니까 방 위치가 문제인거같은데 좋게 말을 하면 방을 바꾸든가 진짜 앞길 저주하고싶게하네 새벽에 하이톤으로 애가 악쓰는걸 내가 왜 쳐들어야함 지들이 알아서 단도리쳐야지…….
|
아 진짜 개짜증나네 민폐 오져…. 붙어있는 벽에서 소리 개크게 들리는거 보니까 방 위치가 문제인거같은데 좋게 말을 하면 방을 바꾸든가 진짜 앞길 저주하고싶게하네 새벽에 하이톤으로 애가 악쓰는걸 내가 왜 쳐들어야함 지들이 알아서 단도리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