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든 사람 많아서 피곤하고
오랜시간 연애안했어서 그런가
주말=평일출근을 위한 충전시간 마인드로 살다가
주말에 데이트 하려니 개빡세네..보는건좋은데
이번주말에 어디갈까? 라고 물어보면 나가기싫은데라고 말하고 싶음..다들 이걸 해내면서 산다고..?하..
|
어딜가든 사람 많아서 피곤하고 오랜시간 연애안했어서 그런가 주말=평일출근을 위한 충전시간 마인드로 살다가 주말에 데이트 하려니 개빡세네..보는건좋은데 이번주말에 어디갈까? 라고 물어보면 나가기싫은데라고 말하고 싶음..다들 이걸 해내면서 산다고..?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