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서로 좋아서 만난건데 (내가 일방적으로 들이댄것도 아니야) 근데 여친이 어제 전화로 본인은 예쁜데 데이트비용을 너무 비슷하게 내는 것 같다 연애시장에서 예쁜편이면 돈 잘안쓴다 원래.평범한 너가 더 내는게 맞다.7대3정도로 하자.이랬어 나는 동갑이고 돈이 별로없어 어떻게 해야되지 

이제까지는 번갈아서 많이 계산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응?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라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걸고 진심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라면 나 내일 교통사고나서 죽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헤어지는게 낫지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연애초라 좋아하는데..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친말이 맞다고 생각해?내가 이거를 진짜..모르겠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율 안되면 헤어져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가 더 내고싶음 내고 싫음 헤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보통 데이트에서 동갑이어도 남자가 더 많이 내긴하는데 그 여자애 말뽄새가 별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유가없어 내라고하면 내고싶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너도 너 재정상황 알고 배려해줄 여자 만나고 걔도 더 물질적으로 여유로운 남자 만나는 게 해피엔딩 길일듯 지금 돈이 없는데 억지로 걔한테 맞춰주려다가 계속 힘들기보다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제대로하는 첫연애인데 이런걸로 헤어짐 고민하는게 믿을수가없네 어떻게 6대 4정도는 해볼수있을것같은데 그것도 안된다고 하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생이야? 나도 대딩 때 동갑cc했는데 내 구남친 알바 개열심히 해서 돈 더 많이 내긴함.. 선물도 많이 주고
나중에 후회 안 할 방향으로 잘한번 고민해봐 그런 애한테 돈 더 쓰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다 vs 너무 좋아해서 얘한테 뭐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돈 더쓰면 후회할것같다는 생각은 안해.
근데 내 생각은 이거지.. 왜 나를 만난걸까? 내가 학자금 대출이있고 용돈도 없어서 다 내가 버는 가난한 대학생인데 상황을 모르지도 않고 다 안채로 만난건데 왜 이런 얘기를 하는건지..더 알바늘리면 나 죽어 학점도 따야해서 공부해야하고..
좋아하고 많이 사랑해도 힘든부분이 있는거지 나한텐 그게 데이트비용이야 장기를 팔순 없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상황 들으니까 헤어지는거 추천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엥 너 상황 자세히 들어보니까 그 여자애가 너무 이기적인데,,,,, 철이 없나 그럴거면 첨부터 만나지를 말던가 지금은 힘들다고 나중에 졸업하고 돈 많이 벌면 너한테 다 쓰겠다고 말해봐 그래도 수용 안 하면 헤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내 구가 나를 엄청 좋아하긴 햇어 내 입으로 데이트비용에 대해서 걔한테 뭐라 말한 적은 없지만 저 여자애처럼 말했다면 어떻게해서든 돈 더 냈을듯 너가 지금 고민하는 걸로 봐서는 그정도 사랑은 아닌 거 가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반 하자하고 헤어짐 당하기 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헤어져 걍
저거 받아줄 남자 찾아가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답답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헤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많이 이뻐? 많이 이쁘면 어쩔수없음 내친구도 존예있는데 돈거의안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쁜애중 안그런애 찾거나 돈 더벌어서 내거나 둘중하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쁜애들은 다 그래?진짜 궁금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연예인급은 아닌데 누가봐도 예쁜편이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친구도 인플~연예인급인데 그랬음 막 안꾸미는데 이쁜애들 찾아봐 그냥대충 보임 놀기좋아하고 이쁜애말고 찾아 그냥 현실에서는 너 여친같은경우 많긴해 누가 봐도 이쁠때.. 그리고 이미 갑인데 쓰니가 말하면 헤어지자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의 초소인급 여친인데 나라면 헤어질듯 그런 마인드는 연애상대로 최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예쁜 애들은 그런 생각 하는거 맞긴함 왜냐면 주변 친구들이 너 예쁜데 왜 돈쓰냐고 하거든 걍 놔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헤어지면 본인도 자기가 잘못한 거 알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예뻐서 10:0 하는데 저런 여자는 뭐임? 너가 얼마나 외모가 딸리면 저 말을 입으로하냐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애초에 사귀지 말았어야지 ..내가 사귀자고 강제 한것도 아니잖아
보기에 역한 수준으로 못나진 않았다 나 그냥 다 평범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가 아쉽지 않은거같은데 걍 헤어지면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사랑하는데 이렇게 답을 쉽게 내릴 수 있지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남친 좋아하지만 남친이 5:5하자고 하면 바로 헤어질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그건 너고 나는 못그러겠다는거지 여자친구도 나랑 같은 마음일것같아서 조정을 해보고 헤어짐은 유보하고 싶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같은 마음이 아니라서 너보고 돈 더 내라고 하는거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모르지 나는 근데 여자친구가 사귀기전에 나한테 더 들이댔어 난 누구한테 잘 못다가가는 성격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너가 뭔가 외형이나 성격이나 다른 부분이 취향이인 부분이 있었나본데 걔는 지 주변 친구들한테 왜 반반데이트 하냐,라는 소리 들었을거같구
걔도 듣다보니 손해보는 기분 들었나 그건 모르겠구
이야기해볼 여지는 있겠다 내 상황이 이래서 이렇게 생각한다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사랑하는데 이렇게 답을 쉽게 내릴 수 있지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 애들이 나중에 결혼 시장에서 도태되긴해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쁜 사람이 평범한 사람 만나면 보통 그런 기대를 하고 만나긴 하지.. 근데 그럼 썸탈때부터 그런걸 보고 만났어야된다고 봄
암튼 걔 생각은 바뀔 일 없을듯 그냥 내 상황에선 힘들다 그럼 네가 원하는대로 맞춰줄 수 있는 사람 찾아가는게 맞는것 같다 하고 헤어지는게 최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어지기 싫은데 내 욕심인가..다시 말해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말해도 돈 문제는 도돌이표니까 걔가 헤어지자할듯? 그래도 말이라도 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일이라 하는 말인데 그냥 걘 돈 많은 사람을 만나고 너도 다른 평범한 사람 만나야 서로 윈윈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기가 돈이 많은 남자라서 무조건 이쁜 여자만을 모시고 살게되더라도 그렇게 살고싶다는 남자가 있고, 내가 이쁘니까 당연히 모셔지면서 살아야된다는 여자가 있음
너네 둘다 그런 케이스 아니면 잘 대화해봐 주변 친구 문제일수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쁜데 안 그러는 애들은 무언가의 더치가 있는 거임 남자 성격이 아주 그냥 천년의 이상형이거나 본인 이상으로 외모가 잘생겼거나.. 너 그정도로 안 좋아하니까 저런 말 당당하게 나오는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지인중에 예쁜 여친이랑 행복한 연애했던 사람 있는데 데이트비용 독박쓰느라 평일에 시간을 못내는걸 외롭다고 차버리더라 지금 7:3 맞춰줘서 연애 오래해도 나중에 너 돈 못모았다며 까버리면 어캄 진짜 에바일 것 같음 결혼생각없고 한때 즐길 생각이면 맞춰줘도 되는데 결혼까지 떠올리는 진심찐사랑이면 정리하는 게 나을 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얻어먹는 편 근데 여친이 그정도면 걍 안맞는거인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얘드랑 너네 아이폰6있으면 디카 살 말
23:32 l 조회 1
조현병 글 몇개 올라와서 물어보고 싶은데
23:31 l 조회 4
이제 학자금대출갚으면서 취업했는데4
23:31 l 조회 8
버거킹 보일링 뭐시기 신메뉴 먹어본익?
23:31 l 조회 4
샤넬 샹스 오 땅뜨르 뚜왈렛 청순한 ㄹ향이야? 1
23:31 l 조회 4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23:31 l 조회 5
하 병원 신규인데 벌써 열한시반이야
23:30 l 조회 5
중소기업(흔히) 사무직 들어가려면3
23:30 l 조회 13
모솔인데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어4
23:30 l 조회 26
지금 햄버거 땡겨 ㅜ1
23:30 l 조회 7
가위 눌렸을 때 환청 들어본 사람 있음???? 2
23:30 l 조회 7
서운한 거 말 안 하는 것도 회피형이야? 7
23:29 l 조회 18
잘때 팟캐스트든 라디오든 asmr이든 틀어놔야 잠오는익 있어?2
23:29 l 조회 7
타투는 연예계나 예술쪽 직업 아니면 안하는게 나은 것 같음..
23:29 l 조회 14
목걸이 살말 40 2
23:29 l 조회 32
얘들아.. 오래된 친구인데 뭔가 내가 걔를 인간적으로 안 끌리는 느낌을 계속 받으면 기운적으로 뭐가 안 맞는 걸까?1
23:29 l 조회 8
허리아픈 생리통에 잘 듣는 약 추천좀2
23:29 l 조회 3
남친이 거리면 어때?3
23:29 l 조회 13
지하철 지상 구간은 ㄹㅇ 시끄럽긴 하더라
23:28 l 조회 18
스포츠는 교훈을 진짜 많이 주는 거 같다 여러모로…
23: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