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좋아서 만난건데 (내가 일방적으로 들이댄것도 아니야) 근데 여친이 어제 전화로 본인은 예쁜데 데이트비용을 너무 비슷하게 내는 것 같다 연애시장에서 예쁜편이면 돈 잘안쓴다 원래.평범한 너가 더 내는게 맞다.7대3정도로 하자.이랬어 나는 동갑이고 돈이 별로없어 어떻게 해야되지
이제까지는 번갈아서 많이 계산했어
|
서로 좋아서 만난건데 (내가 일방적으로 들이댄것도 아니야) 근데 여친이 어제 전화로 본인은 예쁜데 데이트비용을 너무 비슷하게 내는 것 같다 연애시장에서 예쁜편이면 돈 잘안쓴다 원래.평범한 너가 더 내는게 맞다.7대3정도로 하자.이랬어 나는 동갑이고 돈이 별로없어 어떻게 해야되지 이제까지는 번갈아서 많이 계산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