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어릴때 반장도 많이 해보고 연애도 많이 해보고 그랬대 지금은 여유 생겨서 본인이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안정적으로 연애도 하고 결혼까지 순탄하게 할 것 같은데 나한테 없는걸 얘가 다 갖고있는거 같아서 너무 슬퍼 어릴때는 친하게 지냈는데 얘 눈에 나는 사람으로도 안보이겠지 얘가 지금껏 놀거 다 놀아보고 자기 인생 착실히 쌓아갈때 난 그동안 뭐하면서 살았을까 자괴감이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사촌동생들하고 급(?)차이가 난다고 해야하나. 외모부터 여러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사촌 동생이랑 스스로 비교 돼서 엄청 위축 됐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왜그리 우울해 했었나 싶음 ㅋㅋ 걔 인생이랑 내 인생은 당연히 다를 수 밖에 없는데
사촌 동생이 너를 사람으로 생각 안할거라는 것도 결국엔 너의 추측일 뿐이잖아
따지고 보면 걔는 걔 인생 사느라 바빠서 너 생각 아예 안할걸?
너도 비교랑 자책 그만하고 해야 할 일을 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겟어 얼마전에 외가친척 자식들끼리 술자리가 있었는데 투명인간처럼 날 전혀 신경쓰지 않는듯한 행동에 주눅이 들었나봐 사촌이 아니었으면 절대 한테이블에 같이 있을 수 없었을거 같은 느낌 혈육인데 이렇게 다를 수 있구나 하는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렇게 비교하면 끝이 없어. 재벌도 일론머스크보면 자기 신세비관할걸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촌이라서 더 특별하게 비교할 건 없고 그냥 남이라고 생각해야해
타인하고 비교하면 원래 끝도 없음 사촌보다 잘난사람 널렸고 너보다 못난사람도 널렸어
그런 생각들면 그냥 무시해버려 이것도 습관들여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교하면 나만 더 우울해지고 내려감 아예 신경끄고 다른곳으로 시선 돌려야 괜찮아짐
나 보다 잘난사람 당연히 많을텐데 그거 계속 신경쓰면 끝도없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23:31 l 조회 1
하 병원 신규인데 벌써 열한시반이야
23:30 l 조회 1
중소기업(흔히) 사무직 들어가려면
23:30 l 조회 5
모솔인데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어
23:30 l 조회 13
지금 햄버거 땡겨 ㅜ1
23:30 l 조회 5
가위 눌렸을 때 환청 들어본 사람 있음???? 1
23:30 l 조회 6
서운한 거 말 안 하는 것도 회피형이야? 4
23:29 l 조회 14
잘때 팟캐스트든 라디오든 asmr이든 틀어놔야 잠오는익 있어?
23:29 l 조회 3
타투는 연예계나 예술쪽 직업 아니면 안하는게 나은 것 같음..
23:29 l 조회 10
목걸이 살말 40 2
23:29 l 조회 27
얘들아.. 오래된 친구인데 뭔가 내가 걔를 인간적으로 안 끌리는 느낌을 계속 받으면 기운적으로 뭐가 안 맞는 걸까?
23:29 l 조회 4
허리아픈 생리통에 잘 듣는 약 추천좀1
23:29 l 조회 2
남친이 거리면 어때?3
23:29 l 조회 11
지하철 지상 구간은 ㄹㅇ 시끄럽긴 하더라
23:28 l 조회 15
스포츠는 교훈을 진짜 많이 주는 거 같다 여러모로…
23:28 l 조회 9
낼 하닉 평단오면 일단빼야할까
23:28 l 조회 22
마운자로 처방받아서 하는데 진짜 술취한것같아 몸이 ㅠㅠ
23:28 l 조회 9
성형미인 실제로 가까이서 본 적 있는데
23:28 l 조회 32
알바생이 이런 말하는거 그냥 스몰토크지?3
23:28 l 조회 18
정신과가서 내가 조현병 같다고 약 달라하면 주냐5
23: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