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이겨도 져도 9회까지 맘 편하게 본적이 없고 진빠지고 힘든 시리즈 오랜만이네 진짜 정푿? 엘롯이였다 난 그냥 방구석에서 보는데도 힘든데 선수들도 오죽할까 내일 푹 쉬고 담주도 힘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