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교사가 아닌 강사가 대체 가능하고
법률이나 세무도 변호사나 세무사,회계사가 필수는 아니고
특허도 변리사 없이 혼자 낼 수 있는데
유일하게 의료는 의사,약사 대체가 안됨 의료적인 행위를 하려면 제도적으로 무조건 의사나 약사를 거칠 수 밖에 없는게 진짜 사기인듯
약 먹으려면 무조건 약사한테 가야하고 그 약을 처방받으려면 무조건 의사한테 가야하니
교육을 학원으로 대체하고 변호를 챗gpt써서 대응하는 그런식의 대응을 아예 할 수가 없음
|
교육은 교사가 아닌 강사가 대체 가능하고 법률이나 세무도 변호사나 세무사,회계사가 필수는 아니고 특허도 변리사 없이 혼자 낼 수 있는데 유일하게 의료는 의사,약사 대체가 안됨 의료적인 행위를 하려면 제도적으로 무조건 의사나 약사를 거칠 수 밖에 없는게 진짜 사기인듯 약 먹으려면 무조건 약사한테 가야하고 그 약을 처방받으려면 무조건 의사한테 가야하니 교육을 학원으로 대체하고 변호를 챗gpt써서 대응하는 그런식의 대응을 아예 할 수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