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따로 술약은 한번 잡았는데 쌍방 호감인지 아닌지 영원히 긴가민가해 ㅜ
일단 말은 잘통하는 편인거같애 같이 있으면 둘 다 많이 웃고 대화도 많이함 ㅇㅇ..
대표 사진
둥이1
인팁남들은 다 왜케 헷갈리는거임..? 내주변에도 딱 그런 인팁남 있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어렵다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둘만 만나는 약속 잡았고 말 잘통했으면 반이상 성공 같은데
따로 연락 안 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사적 연락이 ㄹㅇ 제로라서 확신이 안섬 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좋아한다고 연락오는 인팁은 헷갈리게 안하더라,,, 걍 돌직구로 말하던데 남자로 안느껴진다고 해도
자기는 괜찮다고 내가 딴사람 만나면 어쩔수없지만 그냥 내가 힘들때 쉬어갈수있는 사람이 되어주고 싶다는식으로도 이야기하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객관적으로 아직 그런말 할 정도까진 아닌가 싶다가도 내가 착각하은거같기도 하고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이 사람이 나 8년정도 좋아했다고 했었음 ,,,,,,,,,, 지금도 좋아한다고 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내가 좋은 이유 물어본적있는데 그냥 잘 대답해주고 착한사람 같다고 했다가 좋아하는데 이유가 있나 이런대답도 들어봄
걍 나라서 좋은거지 라고도 함 ,,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마음에 들면 나름 적극적으로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그런가… 만나서 대화하면 세상 적극적ㄴ거같다가도 곱씹어보면 아닌가싶기도 하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따로 만나기도 했는데 사적 연락 없으면 지금은 영 관심이 없거나 너가 부담 안 주려고 선을 너무 그어서 아닌가? 싶거나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13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1
4:41 l 조회 13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4:40 l 조회 12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2
4:37 l 조회 9
외롭다
4:28 l 조회 7
istp 남자 심리 질문 1
4:19 l 조회 13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1
4:08 l 조회 20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4
3:40 l 조회 61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40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8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27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1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7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5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48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6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5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3
짝사랑 끝1
2:1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