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게시된 카테고리 KIA

경기 뒤 김도영은 팀 승리의 기쁨부터 전했다. 그는 "일주일 중 마지막인 일요일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어 기쁘다. 특히 팀의 2연패를 끊어낼 수 있어 만족스러운 경기였다"고 전했다. 수도권 원정 9연전에 대해서도 "전반기 팀에게 중요한 일정이었다. 9연전을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바라봤다.

이날 홈런의 배경에는 철저한 분석이 있었다. 김도영은 "지난 두 경기 개인적으로 감이 나쁘지 않았다. 다만 결과가 좋지 않았던 건 타석에서 소극적이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오늘은 적극적으로 치려고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전날 좌투수 공략 실패에 대한 반성도 이어졌다. 그는 "어제 경기에서 좌투수에게 타이밍이 맞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은 공을 앞에서 보려고 노력했다. 1볼 1스트라이크 빠른 카운트에서 기다리는 공이 존에 들어왔고 과감하게 스윙을 해 홈런을 칠 수 있었다"고 홈런 타석을 복기했다.

현재 타격 컨디션에 대한 자신감도 보였다. 김도영은 "전체적으로 타석에서의 감은 좋은 상태이고 컨디션도 끌어올려 유지하고 있다. 우선은 이 좋은 감을 유지해서 전반기를 마무리하는 것이 목표"라고 다짐했다.
대표 사진
무지1
또잉 ㅎㅇㅌ
6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ㅎㅇㅌ🍀
6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ㅎㅇㅌ🍀
6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또잉ㅎㅇㅌ🍀
6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또잉 ㅎㅇㅌ🍀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민이 달리기
2:38 l 조회 40
올시즌 작년과 달라진 점
2:23 l 조회 54
정우 인터뷰 지금 봄 2
1:30 l 조회 132
영탁이 견제하냐는 게 젤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1:18 l 조회 91
이번시리즈여서 하는 케챱고백3
1:00 l 조회 170 l 추천 1
갸티비
0:59 l 조회 55
화가 젤 많이나는 팀 잡는 거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ㅋㅋㅋㅋㅋ2
0:37 l 조회 206
없던 경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1
0:36 l 조회 91
트라 뭐 어쩌고가 필요한거 같아 3
0:11 l 조회 152
헉 나 지금까지 박민 96인 줄 알았어 15
0:04 l 조회 454
장터 7/2 메디힐테이블석 같이 갈 무지 있나
0:04 l 조회 48
광주 무지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당6
06.28 23:51 l 조회 164
오늘 태형이 피칭 어땠어?2
06.28 23:49 l 조회 115
태형이는 서울이 좋나봐~ 1
06.28 23:45 l 조회 167
민이는 생긴거에 비해 느린거지?4
06.28 23:44 l 조회 127
이틀내내졌어도 일요일 이기니까 행복이 이틀감~
06.28 23:42 l 조회 16
우리팀 수비 진짜 왤케 좋지 5
06.28 23:31 l 조회 156
작년보다 더 좋은점 1
06.28 23:31 l 조회 88
박재현 브로콜리 편식하니까 낫또 먹이겠다고 혼내는 나성범5
06.28 23:26 l 조회 256
태형이 첫승 공 못찾았구나1
06.28 23:11 l 조회 29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