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 9급으로 버티기 빡셀거같음
알바하다보면 종종 직장인 언니오빠들
만나는데 그언니오빠들은 돈 더 필요하면
투잡이라도 뛰시는데
공무원은 부모님이 안도와주면 9급월급으로
월세내고 겨우 아님? ㅠ
사촌언니 8급인데 이모랑 이보부가 아직 보험비랑
폰요금 다 내줌 그리고 본가삼
|
20대에 9급으로 버티기 빡셀거같음 알바하다보면 종종 직장인 언니오빠들 만나는데 그언니오빠들은 돈 더 필요하면 투잡이라도 뛰시는데 공무원은 부모님이 안도와주면 9급월급으로 월세내고 겨우 아님? ㅠ 사촌언니 8급인데 이모랑 이보부가 아직 보험비랑 폰요금 다 내줌 그리고 본가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