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두 여자고 다걸고 외모도 ㄱㅊ은편인디 걍 공주대접받는거 자체를 자부심 느끼는게..?신기함(그냥 남친이 잘해줘서 좋다~이거 말고 내남친은 나 한푼도 못쓰게 하고 난 공주대접 받는 쩌는 여자임 이런거ㅇㅇ..) 난 받아먹는것보다 내 능력으로 무언가 이뤄서 연인한테 잘해주는게 더 자부심 넘칠것같음 그게 진짜 내가 잘난거자나 ..내가 너무 남자 성격인가ㅜㅋㅋ
|
나두 여자고 다걸고 외모도 ㄱㅊ은편인디 걍 공주대접받는거 자체를 자부심 느끼는게..?신기함(그냥 남친이 잘해줘서 좋다~이거 말고 내남친은 나 한푼도 못쓰게 하고 난 공주대접 받는 쩌는 여자임 이런거ㅇㅇ..) 난 받아먹는것보다 내 능력으로 무언가 이뤄서 연인한테 잘해주는게 더 자부심 넘칠것같음 그게 진짜 내가 잘난거자나 ..내가 너무 남자 성격인가ㅜ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