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지금 4기 후반 호크스 막 나온 지점 보는중!! 지금까지로서는 바쿠고 구출때가 제일 재밌었는듯.... 에리랑 오버홀에피소드도 그럭저럭 재밌었는데 그렇게까지 팍 꽂히는 느낌이 안왔음... 무슨 시즌이 제일 재밌어??|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지금 4기 후반 호크스 막 나온 지점 보는중!! 지금까지로서는 바쿠고 구출때가 제일 재밌었는듯.... 에리랑 오버홀에피소드도 그럭저럭 재밌었는데 그렇게까지 팍 꽂히는 느낌이 안왔음... 무슨 시즌이 제일 재밌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