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개많이 먹어서 속 더부룩하고 살짝 취해서 띵하고 어지럽고 숙취쌓인사람머냥 근육통 개심하고 피부를 살짝만 눌러도 아픔 ㅠㅠ 그리고 배는 고픈데 뭘 먹으면 진짜 심하게 체한것처럼 속이 꽉 막히고 더부룩해서 뭘 먹고싶지가 않음... 속도 니글거리고 토기도 자꾸 올라옴 숨도 가쁘고 좀만 걸어도 숨차
|
맥주 개많이 먹어서 속 더부룩하고 살짝 취해서 띵하고 어지럽고 숙취쌓인사람머냥 근육통 개심하고 피부를 살짝만 눌러도 아픔 ㅠㅠ 그리고 배는 고픈데 뭘 먹으면 진짜 심하게 체한것처럼 속이 꽉 막히고 더부룩해서 뭘 먹고싶지가 않음... 속도 니글거리고 토기도 자꾸 올라옴 숨도 가쁘고 좀만 걸어도 숨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