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남이 처음 만났을때
내가 마음에 든다고 나는 어떠냐 물었고
또 나랑 연애할거같다고 막 플러팅 하고
오늘 두번째 만났는데 돈도 못쓰게하고 밥 술도 일이차 본인이다 내려하구 (내가 낸다했더니 아수쿠림사주라함..)
택시도 자기가 불러주고
다음엔 자기가 술 안마시고 데려다 주겠다던가
내가 십분 늦어서 얘가 먼저 식당가있구 주문해주느라
내가 도탁하자마자 음식이 나와서 오 먼저 주문해주니 넘 좋다 오자마자 바루 먹구 !! 하고 장난 쳣더니
웃더니 다음에도 일찍와서 주문 해주겟다고 그러구
스사도 찍자구 막 그러더라고 ..?
완전 ai 성향의 엠비티아이라 나오던데
이거 완전 호감 맞지..? 아니면 얘 자체가
여자 소개를 마니 받아본거 갘은데
그거로 인한 능청 스러움인건지ㅠㅠ
너네가 보기엔 어때..?
너넨 연인으로선 어떤 스탈이야 ??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