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친구 4명한테 물어보니끄
2:2로 의견이 갈리네ㅜ

찬성 의견 : 진짜 꼭 필요한 선수니까 너네 구단이 잡을 것
반대 의견 : 하지만 안 잡힌다면?

아 머리 터질 것 같애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댓글 고마워!!

이번에 재판하는 유니폼이라서 고민 많았는데ㅠ 일단 유니폼만 사놓고 마킹은 나중에 해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본인이 신경쓰이면 안하는게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했고~ 갔고~ 유니폼 못입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곧 7월인데 참아요 남으면 그 기념으로 하믄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안했다가 내년에 마킹하는건 안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마킹지만 사거나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참아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비시즌에 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난 신경 안 쓰는 편이라 FA시즌인 건 고민 안 하는데 고민 한다는 건 신경 쓴다는 거니까 하지 않는 편이 좋지 않을까 시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했음 난 ㅋㅋㅋ 간다해도 1년 잘입으면 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도 1년 참았다가 하려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그 선수를 타구단한테 안뺏길 자신있으면 마킹하고 아니면 fa잡고 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참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참아 나 FA선수 마킹했다가 이적해서 유니폼 사고 한번 밖에 못입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지금 참고 사인하는거 보고 사자..오피셜 뜨고 그때 마킹해도 안늦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지금까지 안했으면 반년정도 늦게해도 문제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참고 내년에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내년에 해도 충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댓글 고마워!!

이번에 재판하는 유니폼이라서 고민 많았는데ㅠ 일단 유니폼만 사놓고 마킹은 나중에 해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남으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마킹지만 사놓고 잔류하면 하는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빨리 입고 싶어서 마킹 같이 신청하려 했는데 그래야 할 것 같네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당연히 남을거르 생각하고 마킹했는데 떠나가서 그 유니폼 볼때마다 후회하는... 사람...여깄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우리는 fa로 간 선수도 팀에서 잘했으면 유니폼 걍 입고다녀서 고민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왠지 우리팀 선수 같은데 그냥 내년에 퐈재계약 잡으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완전비추함 나는 고민하다가 안했는데 떠났음 시즌때 다들 99퍼 잡을거라고 생각했었던 선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나들 응원해줘
1:25 l 조회 9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1:05 l 조회 68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63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44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
0:54 l 조회 108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15
0:49 l 조회 386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1
0:38 l 조회 135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72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0
0:32 l 조회 256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99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38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
0:22 l 조회 51
이거 포수가 공 놓쳐서 낫아웃 상황 된 거야? 4
0:18 l 조회 310
창원가는데 배달 추천해줘!!!1
0:16 l 조회 37
진돌피셜 일요일에 제일 불쌍했던 사람2
0:14 l 조회 418
삼성 외야 현재 1군 라인업이2
0:06 l 조회 248 l 추천 1
대만 치어리더들이 하는 삼진송 중에 5
0:02 l 조회 258
프라이데이 칠천석 여는거 외야도 있었나? 2
0:01 l 조회 53
근데 진짜 궁금한 게, 롯데 엘지 경기는 매번 왜 그래?5
06.28 23:59 l 조회 304
드래프트날은 그냥 하루 종일 설레서 좋음
06.28 23: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