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0
가슴 성형이긴 했는데 난 티나는 게 제일 싫어서 이 부분 때문에 엄청 고민하니까 탈의실로 데리고 가시더니 옷 벗고 자기 가슴 보여줌 천만원짜리 수술이라 그런가 엄청 적극적으로 영업하시더라 개놀랏슴.... 근데 죄송하지만 솔직히 티나서 더 하기싫어짐 ㅠㅠㅠㅠㅜㅜㅜㅠ모양은 확실히 잡혀있어서 이쁘더라 ㅠ
대표 사진
익인1
ㄷㄷㄷ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센티브 엄청나서 그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슴은 더 많이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술 몇번 해봤지만 제일 적극적이더라구..ㅋㅋㅋㅋ 역시 돈이었구나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당연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극한직업이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성형한 가슴 궁금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업의식 대단하시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쳐짐 하나도 없이 모양은 예쁜데 누가봐도 안에 보형물 들어있다는게 느껴짐 ㅠㅠㅠㅠㅠ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슴성형이 엄청 남는 장사인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일 비쌀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청나다 정말 영업을 위한 프로의식 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장님 진짜 열정적이시다ㅋㅋㅋㅋ아 근데 나는 쳐진가슴 소유자로써 성형티나도 모양 예쁜거 부러ㅝ...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예쁜데 이질감 들어서 이상했음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딱 몇초 예쁜 그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실장님 마르셨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날씬하셨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개웃김 ㅋㅋㅋ실장은 주변에서 다 자연스럽다 티 안난다 이얘기해서 그렇게 생각한것같은데 ㅋㅋㅋㅋ 엄청 자신감넘쳐서 보여준걸텐데 티나서 하기싫다는게 뭔가 시트콤 같아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개웃김 하 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신기하다 가슴 이질감이라는게 뭘까 상상이 안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친구가 수술한 가슴 보여줬는데
천만원들여 수술한 사람 면전에 대고 티난다고 절대 말 못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호ㅓㄱ실히 티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가슴골이 고속도로처럼 길이 나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나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게 젤 확실하긴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센 얼마나 받는지 궁금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뭔 반매춘 너 논리면 누드모델도 매춘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이게 매춘소리까지 나올 일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엌ㅋㅋㅋㅋㅋ 그런 실장님 은근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성형외과 후기에도 실장님이 자기 가슴 보여줬다 이런 이야기했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즘 자연스럽게 못하나? 자연스럽게 한다고 본거같지.. 티나는건 어쩔 수 없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 안에 보형물이 들어가는거라 아무리 자연스럽다고 해도 지방이 없으면 무조건 티나는거같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존 가슴이 어느정도 있으면 꽤 자연스럽게 가능함 근데 보통 마르고 가슴 없는 사람들이 해서... 공간 자체가 없는거라 그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른 사람은 티 날수 밖에 없음 밥그릇 엎어놓은거 마냥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나도 안자연스러움.. 조금만 키우면 티가 덜날수도 있는데 보통 없는 애들이 무리해서 키우니까 무조건 티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슴은 진짜 아무리 잘돼도 다 티나던데 왜 하는지 모루겟음... 가슴이라는게 그렇게 성형까지 할 정도로 스트레스 받을 수 있는 부위인가?... 제일 이해 안 가는 성형중 하나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ㄷㄷ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수술에 대한 어쩌고랑은 별개로 직업정신 대단하시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직업정신 쩌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산 있는 경우에는 가진것에서 더 하니 티가 잘 안나긴 하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가슴이 좀 있는 편인데 어떤 분이 사우나에서 내 옆에 거울에 붙어서 나랑 계속 가슴 모양? 비교 하면서 이리저리 몸 틀며 본인 가슴 확인하시던데
확실히 수술은 티가 남.. 비정상적으로 예쁜 모양이라 해야 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 천만원이나해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케 역효과났다니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마른 편에 가슴이 원래 작은편이어도 흉곽이 크면 확실히 덜티남
진짜 냅다리 까고 비교해도 흉곽이 크면 원래 큰 사람같더라고.. 흉곽 작고 여리여리한 사람일수록 개티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개웃겨 티나섴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헬스장이나 워터파크에서 티 나는 사람 본적 없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같은 업종인데 진짜 수술한 티 잘 안 났던 사람은 마름x 보통체형~ 기존가슴 c컵 이상인데 탱탱한 보형물(모티바) 말고 충전률 낮은 보형물 쓴 사람밖에 없었어 마르면 어떤 크기, 보형물을 써도 다 티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비싸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약간 그 바이브다ㅋㅋㅋ 타투샵인지 왁싱샵인지 사장들이 유두 색소침착 뭐 시술하고 얼마나 핑크한지 보여준다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개웃긴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웬만한 남자들 수준으로 가슴을 좋아해서 여러 가슴을 많이 봤는데 옷입으면 덜해도 벗고있으면 다 티나 그 둥그런 라인이 자연가슴에서는 안나옴 마를수록 더 티나고.... 최근수술은 티 안난다 해도 다 나더라 원래 통통한 사람이 하면 덜나는듯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1
5:20 l 조회 4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3
5:18 l 조회 17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4
5:18 l 조회 8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3
5:15 l 조회 31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16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18
지 남친이나 친구에게 말 전하던 애있었는데
5:10 l 조회 22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81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1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40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8
5:04 l 조회 76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110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8
5:00 l 조회 58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58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8
4:58 l 조회 36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9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109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50
4:56 l 조회 3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