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전에 알바하던곳 1차 대걸레질하고 2차 일반 걸레로 밀대질하는거였는데 그게 돈아까웠던건지 2차에서 전용 청소포도 아니고 부직포 행주 그걸로 닦고 수십수백번 물로 헹궈서 다시 쓰길래 읭했던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