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들어온 신입한테 자주 커피를 사주는데
퇴근전까지 반밖에 못 마시는거야
이유를 물어보니 커피는 좋지만 마시는걸 안 좋아한대 ㅣ
물도 하루에 500미리도 안 마시는거 같다는데
같은 인간으로 너무 신기해.. 난 하루 1.5리터 이상 마시고
커피도 두잔 더 마시는데 마시는게 힘들 수가 있어?
뭐지 대체 특이 성향인가
|
새로 들어온 신입한테 자주 커피를 사주는데 퇴근전까지 반밖에 못 마시는거야 이유를 물어보니 커피는 좋지만 마시는걸 안 좋아한대 ㅣ 물도 하루에 500미리도 안 마시는거 같다는데 같은 인간으로 너무 신기해.. 난 하루 1.5리터 이상 마시고 커피도 두잔 더 마시는데 마시는게 힘들 수가 있어? 뭐지 대체 특이 성향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