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언젠가 인연이 나타나겠지~ 그냥 혼자 살 팔자인가 봐~ 못하면 어쩔 수 없지 집이나 사자~이런 마인드로 살아왔어서 진짜 여유롭긴 해 혹시라도 찐사랑이 나타나면 하겠다는 마인드 (근데 언제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