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괴담출근
사실 내가 눈이 진짜 높긴해서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이번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엄마가 계약 결혼했다 같은 그림 연출 다 개쩌는 것만 찾아보긴 함. 인체 비율 되게 중요하게 보기도 하구웹툰 데못죽은 그림 작가 진짜 잘 만났다고 생각하는데
괴출은 잘 모르겠음...아쉬움...
인체 비율도 살짝 아쉽고 선도 깔끔한 선이 아니라 갈필인것도 아쉬움 이것 때문에 그림이 살짝 날려 그린 느낌이 나...
그냥 여기에만 적어보는 아쉬움에 대한 글임
+ 스마트폰 되게 중요한 물품인데 이것도 되게 이상하게 그리신다고 생각하긴 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