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내가 사귄 애인들 다 나한테 형제관계 물어봐서 내가 오빠 둘 있다 근데 나이차가 7.10살이다 이러니까 와우.. 이러던가 사랑 많이 받았겠다 이러면서 쩐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