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일하다보면 사람이 맞아서 친해지기도 하고 밥도 먹고 연락도 하는건데무슨 누가봐도 ㅁㅊㄴ들 같은 유사연애나 자는거 아닌이상성별이 다르다는 이유로.. 숨막혀특히나 우리업계는 성비 반반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