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7042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9
이 글은 12년 전 (2014/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때요? 궁금해요! 예를들면 언능 밥먹어요. 일어났어요? 이런식인데
대표 사진
둥이1
헐;ㅇ닌히;ㅏ노;ㅁ암겨ㅐ댜ㅓ;얌ㅈ러ㅏㄹㄷㄹ짱설레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고싶다진심와 존댓말진심 어택쩐다대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좋아요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머임 나이 차이 나는거 아니면 자증남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됴..아.......
반말써도 됴아... 그러니 남자...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케바케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계속하면 싫음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싫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워우워웡워ㅓ어워우워 거기다가 반존대면 겁나 대박 헐쩔어 헗ㅀ러ㅏㅣㅣ서ㅏㅎㄱㄱㄱㅎ거ㅏㅣㅎㄱㅎㄱ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밥먹었어요? 같이 먹을까? 우웅ㄹㅇ룽루ㅞㅇ룽ㄹㅇ라ㅞㅇ루ㅏㅇ렝랑뤵루ㅏㅔㅇ루ㅏㅔ 끼야야아아아아악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싫어요.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거리두는것처럼 싫어하는사람도많음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는 별로야..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사랑합니다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개설레요 근데 계속하면 부담스러울듯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냥 이상함.. 일부러 하는것처럼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안놓으면 그만큼 안친해진다는 증거임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싫어요 짜증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적당히하면 괘좋음 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별로..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적당히가 가장좋은거겠죠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친할때 가끔 써주면 짱설레요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가끔 아주가끔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아..연하가그러면 나 맨날 쥬금 ㅇ>-<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촘 오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난쉬름...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뭔가 답답하닼ㅋㅌ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완전 싫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제 남친이 그러는데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나이차 많이 나면 더 설렘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맨날그러는건싫은데가끔쓰는건괜춘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싫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난 왔다갔다해ㅋㅋㅋㅋ그게 최고인듯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난....오글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난완전싫음!!!!!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앗 내 짝남 그말툰데! 좋아하면 뭐가싫겠어ㅎㅅㅎ좋음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완전 싫음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썸남이면 뭘하던 좋져....ㅋㅋㅋㅋㅋ
존댓말 쓰는거 설레는데 계속하면 존댓말의 설렘이없어진다해야하나? 가끔하면 설렐듯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보다 돈 못 버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2
14:11 l 조회 8
모든연애가 1년미만의 단기연애면 본인문제다vs아니다6
14:07 l 조회 20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어??
14:04 l 조회 13
난 왜 남자들이 살짝 통통할때 더 많이 생기지? 1
14:00 l 조회 31
어플에서 매칭되서 카톡하는데 8
13:58 l 조회 38
애인이 마음이 차가워졌다고하면 어때? 7
13:57 l 조회 32
헤어지고나서 다시 연애하고 싶은 생각이 사라짐3
13:45 l 조회 47
연애중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어느순간 반반내고있어…12
13:42 l 조회 149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7
13:36 l 조회 84
사내 썸.. 2
13:33 l 조회 29
안짜치게연애하는법7
13:30 l 조회 82
이런 과거 가진 애인 만날 수 있어?4
13:30 l 조회 56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10
13:28 l 조회 150
3년만나고 파혼했는데 아무런 자신감이 안생긴다2
13:27 l 조회 4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어장..인걸까 2
13:26 l 조회 24
불쾌한 전애인. 읽씹 vs 안읽씹4
13:23 l 조회 27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11
13:20 l 조회 56
잇프제 익들아 이거 거절이야?? 3
13:18 l 조회 30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연애 하고 결혼했다!!! 궁물1
13:18 l 조회 20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15
13:10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