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8702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이 글은 11년 전 (2014/10/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양띵TV

뭐야? 난아프리카티비안하는데 

양띵이 유명하더라고 워ᆞㄹ수입도4천이라하고 

얼굴도이쁜지모르겟ㄱᆞㄷ말도그렇게웃긴것같지도않고 

매력이잇나?? 

한달에사천씩버는거진짜부러움ㅠㅠ 

꼭양띵많이아니라도인기비제이들? 다부러움ㅠㅠ
대표 사진
양떼1
그 게임방송이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니까 그럴듯.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양떼
ᆞ초딩들이그별?그걸그렇게많이쏘는거야?
11년 전
대표 사진
양떼3
아니아니 보는 수 말한거야! 근데 어린애들도 용돈 받고 쏘는애들도 몇몇있을걸.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양떼
와 양띵원래직업은뭐야?과는뭐고?
11년 전
대표 사진
양떼4
내가 그분 방송을 많이 보는게 아니라 ㅎㅎ 검색해보는게 좋을것같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양떼
4에게
아아!!미안해ㅠㅠㅜㅜ너무궁금해가지고ㅠㅜㅜ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양떼5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뭐가 미안해! 쓰니 검색해서 궁금한점 꼭 해결되기를~!

11년 전
대표 사진
양떼2
되게재밌게방송하더라공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콩이 진짜 개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1
06.27 01:12 l 조회 377
머야 씻고왔는데 메챠카멜레온하네1
06.27 00:53 l 조회 239
진짜 개 레전드네
06.26 23:46 l 조회 320
심하다 플레이.. 3
06.26 23:40 l 조회 474
진짜 운동팟 아무도 카톡도 치지않고 종료인게 개웃기네 ㅋㅋㅋㅋ5
06.26 21:23 l 조회 570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2
06.26 21:10 l 조회 337
띵이네 민박이라길래 뭔가했네9
06.26 20:37 l 조회 580
요즘 노가리 끝나고 1부 보통 언제시작해??2
06.26 20:19 l 조회 195
혹시 파산게임2 리턴즈 멤버캠은 없나요?? 4
06.25 23:27 l 조회 132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06.25 16:07 l 조회 199
이번주 양생이네
06.24 07:43 l 조회 114
와 발헤임 9월에 정발되네
06.19 08:22 l 조회 213
아니 이거 콩콩 목소리 같지 않아?? 3
06.15 23:40 l 조회 453
5월 방송 다시보기 방법 있어? 3
06.09 17:28 l 조회 347
루태랑 양띵 뭔가 성향이 비슷한거 같음3
06.06 01:47 l 조회 630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06.05 17:09 l 조회 410
다주 정모 점점 더 빡세다3
06.04 19:12 l 조회 520
근데 왜 자꾸 'ㅇㅇ키즈로 성공한' 이걸 강조하는 거지.. 4
05.30 01:14 l 조회 1637
아 그래서 계속 '지인도 기다리는' 을 강조했구나
05.30 01:03 l 조회 583
근데 다 너무2
05.30 00:45 l 조회 867


12345678910다음
양띵TV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