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하하 우하하 케로로중사 하나둘셋 사랑을 내게주세요 아 내가 어때서 아 왜이러시나 눈이 작다고 놀리지말아줘요 이렇게 귀엽게 웃을수가 있어요 이렇게 뚜야뚜야 엉덩일 흔들고 뚜야뚜야 춤추죠 으헤으헤 으쌰으쌰으쌰으쌰 나를 좀 봐요 어때어때어때 나를좀 봐줘요 아세 우하하 나를 사랑해줘요 크게 우하하 얼굴도 크고 바보 같지만 나만을 사랑해줘봐요 아 ㅠㅠㅠ 이거 계속 생각나 케로로 노래 ㅠㅠㅠ
| 이 글은 11년 전 (2014/12/23) 게시물이에요 |
|
우하하 우하하 케로로중사 하나둘셋 사랑을 내게주세요 아 내가 어때서 아 왜이러시나 눈이 작다고 놀리지말아줘요 이렇게 귀엽게 웃을수가 있어요 이렇게 뚜야뚜야 엉덩일 흔들고 뚜야뚜야 춤추죠 으헤으헤 으쌰으쌰으쌰으쌰 나를 좀 봐요 어때어때어때 나를좀 봐줘요 아세 우하하 나를 사랑해줘요 크게 우하하 얼굴도 크고 바보 같지만 나만을 사랑해줘봐요 아 ㅠㅠㅠ 이거 계속 생각나 케로로 노래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