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끈적하다 못해 질척함. 보니까 누가 말하길 나루토 사쿠라 사스케 세명 캐릭터들은 다들 나쁘지않은데 7반끼리 모이는 장면은 그렇게 기분 나쁘고 싫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정이랍시고 심하게 집착하는데 보기 싫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반 성애자지만 어느정도 어떤 마음인지 이해는 가더라 그도 그럴게 7반끼리 모이면 주인공이란 놈은 싸아수케!!!!널 데려갈거야♥이러고있지 히로인이면서 한주먹하는 애는 사스케만 보면 맘 약해져서 ㅜㅜㅜ숙혜야ㅜㅜㅜ왜그리 나에게 모질게 구니ㅜㅜㅜㅜ흐규흐규ㅜㅜ 난 니가 조은뎅ㅜㅜ 이러고있지 중2병 걸려서 탈주한 놈은 ㅋ카카시고 사쿠라고 나루토고 머고 다 D져라ㅋ 우치하 짱ㅋ 이러고있지 해탈한 스승님은 그 난장판에 껴서 갈팡질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 불쌍함 캌센...

인스티즈앱
🏐아무말하고 최애 쓰고가면 최애캐 지금 뭐 하는 중인지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