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9583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2
이 글은 11년 전 (2015/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루토7반은 소년만화 주연팀이라기엔 너무 끈적하지않냐 | 인스티즈

 

 

끈적하다 못해 질척함. 

 

보니까 누가 말하길 나루토 사쿠라 사스케 세명 캐릭터들은 다들 나쁘지않은데 7반끼리 모이는 장면은 그렇게 기분 나쁘고 싫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정이랍시고 심하게 집착하는데 보기 싫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반 성애자지만 어느정도 어떤 마음인지 이해는 가더라 

 

그도 그럴게 7반끼리 모이면 주인공이란 놈은 싸아수케!!!!널 데려갈거야♥이러고있지 

히로인이면서 한주먹하는 애는 사스케만 보면 맘 약해져서 ㅜㅜㅜ숙혜야ㅜㅜㅜ왜그리 나에게 모질게 구니ㅜㅜㅜㅜ흐규흐규ㅜㅜ 난 니가 조은뎅ㅜㅜ 이러고있지 

중2병 걸려서 탈주한 놈은 ㅋ카카시고 사쿠라고 나루토고 머고 다 D져라ㅋ 우치하 짱ㅋ 이러고있지 

 

해탈한 스승님은 그 난장판에 껴서 갈팡질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 불쌍함 캌센...
대표 사진
닝겐1
아진짜질척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진짜 질척거려.... 다같이 만나면 좋긴한데 다같이 모이는 순간 바로 질척해지는 분위기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근데 사쿠라가 히로인이야??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히로인이징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아 히로인의 뜻을 잘못알고있나 나닝??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가장비중있는 여주인공이 히로인임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그러쿠만!! 썡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히로인은 원래 여자 주인공이잖아ㅋㅋㅋㅋ 제일 비중높은 여캐
사쿠라 맞어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다른반도 다매력있는데ㅜㅠㅠ 특히 그그그그그아스마랑사귄얘네 반은 임신하고난부터 그냥선생님없이다니고...불쌍해......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쿠레나이반!!!!!!
그러게... 그 반은 비중도 제일 적고... 그나마 살아남은게 히나타밖에 없고...... 마사시 신경 좀 써주지...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아맞아쿠레나이!!!!진짜이쁜데ㅠㅜ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사스케 총수만화;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나루토랑 사스케 분위기만 보면 10년 지기 친구인 줄..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사스케 딥빡..
1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애증의 사스케...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좀 기대해도 됨?1
06.25 21:56 l 조회 54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43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63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3
06.24 20:26 l 조회 44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5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3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4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29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64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4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9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4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1
06.22 21:41 l 조회 235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6
06.22 17:31 l 조회 479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57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