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스토리도 그렇고 작화도 그렇고, 대사 하나하나가 다 멋있음...싸우는 것도 진짜 레드호크 쓸 때 소름돋았음...(사실 작붕이 거의 없어서 좋았음...ㅎ)

미호크도 잘생겼곻ㅎㅎㅎ...하..오빠.....










2년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사보
(찌통주의)











에이스
| 이 글은 11년 전 (2015/1/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스토리도 그렇고 작화도 그렇고, 대사 하나하나가 다 멋있음...싸우는 것도 진짜 레드호크 쓸 때 소름돋았음...(사실 작붕이 거의 없어서 좋았음...ㅎ)
미호크도 잘생겼곻ㅎㅎㅎ...하..오빠.....
2년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사보 (찌통주의)
에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