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9839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5
이 글은 11년 전 (2015/1/29) 게시물이에요
허래랭...김 봉지채로 자르는데.. 

방부제 까지 잘라서 지금 다 김통에 들어가쪄...나 죽어...ㅠ
대표 사진
익인1
김을 버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노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해하다고써져있긴하던ㄷ게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죽지는 않지??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부제 동글동글 생긴거 다 털어내는건 어때..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나 안죽지???ㅠ 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친구 먹었는데 안죽음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이.. 그거 먹었다고 죽겠어 ..!?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담부턴조심해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 ㅠ ㅠ 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죽어 그래도 먹지마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워.....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규냥 김을 훙훌털어버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훌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인체에 무해하긴한데 먹으면안좋다고했던것같음 나도먹은적있옹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어릴 때 할머니가 우동면에 들어있는 방부제 스프인 줄 알고 넣고 끓여 주신 적 있었는데 아무 탈 안 났어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을털어탈탈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머그면안댕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먹지마...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김도 먹지마 쓰나 ㅁ몸에 앙ㄴ조아 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먹고이쪙....ㅠ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3
23:08 l 조회 27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
23:08 l 조회 7
진짜 배가 너무 고픈데 라면 부숴먹말3
23:08 l 조회 8
내년에 25살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인생 회복할 수 있어?1
23:08 l 조회 11
너네 남자 이중에 허용가능한거있음?3
23:07 l 조회 28
내친구 개어이없어서 손절각이야 ㅋㅋ
23:07 l 조회 10
나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 알았음 퇴폐미 핫걸 1
23:07 l 조회 12
엄마가 비행기 수수료120만원 내고 취소하래……무시할까…1
23:07 l 조회 19
나도 하닉있음청년1
23:07 l 조회 23
ISFJ 잇프제 먼가 별로 안 친한? 사람이 친친에 넣으먄 부담스럽나2
23:07 l 조회 7
공무원 면접 교재 사본익들아 강사 누구꺼 샀어??
23:07 l 조회 2
난 술 좋아하고 담배피고 게임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임5
23:06 l 조회 16
현실적으로 지방대 문과가 중견 마케터 되기 힘들지?
23:06 l 조회 15
넷사세빼고 인스타 안하는 남자 쎄한가?11
23:06 l 조회 28
공시 준비하는데 부모님이 지원 안해준다니깐 뭔가 좀 그럼
23:06 l 조회 18
20대에는 왜 이리 해야할게 많은 느낌이지
23:06 l 조회 19
근데 여름카페알바는 경력자들도 쉬어가는 타이밍이야??2
23:05 l 조회 17
익들은 몇살까지 언니 오빠라고 느껴져?
23:05 l 조회 7
케이스티파이 리플케이스 더워보여?
23:05 l 조회 4
밑에 층 초딩 우리집으로 올라와서 슥 보고 감4
23: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