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제품써서 그런건 아니고 기초덕질하다보니까 많이 안산것 같은데... 작년부터 올해까지 이백 가까이 쓴것같다(텅장 사바사라서 완벽한 솔루션을 줄순없지만 궁금한거 물어봐! 없움 말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