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114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진짜 쌍액 한 달정도는 안 해야 돼??
대표 사진
쀼1
10일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진짜...? 고마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2
??? 난 계속 했어! 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진짜?? 혹시 자연유착이야 매몰or절개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3
매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럼 혹시 쌍액 얼마나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4
쌍액+쌍테 3년 ㅋㅋㅋ큐ㅠㅠ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4에게
헐 매몰은 의사쌤이 정해주신 거지...?(귀찮게 해서 미안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5
글쓴이에게
ㅋㅋㅋ안귀찮아 히히! 난 절개랑 뒷트임 윗트임 이런거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상담 가 본 5군데 다 매몰만 하면 되는 눈이라고 해서 매몰만했어!!! 근데 완전 대대대대대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5에게
할 눈꺼풀 많이 안 쳐졌나보다ㅠㅠ 축하행❣❣ 나도 성공하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6
글쓴이에게
나는 눈꺼풀 지방이 빨리 빠지는 타입이라 매몰했을지두ㅠㅠ... 쓰니쀼도 성공할거야 걱정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6에게
으앙 넘나 따뜻한 익인이다 고마오❤❤ 나도 꼭 매몰하고 싶다 익이니 진짜 축하하고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15
6에게
쀼야 눈꺼풀 지방이 빨리 빠지는 타입이라는게 혹시 눈두덩이?위에라고 해야되나 암튼 그 눈윗부분 지방이 체질적으로 꺼지는편이야?? 아니면 그냥 지방이 별루 없는편..? 내가 지방이 빠지고 꺼지는체질인지 모르고 의사쌤이 난 절개로 해야된대서 절개로했다가 쌍수 한지 얼마 안된 몇개월후에 눈위쪽으로 지방이 꺼져서 쌍커풀이 2개인거마냥 잡혀가지구 지방재배치술 받고 막 그랬거든ㅜㅜ 매몰로 안해서 이러나싶어서 물어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6
15에게
응 난 체질적으로 다른 사람들 보다 훨씬 빨리 빠지는 편이라고 하셨어 ㅠㅠ 나중에 지방 넣어야 할지도 모른다고ᅲᅲ 근데 나는 매몰만 해도 될 눈이기도 하고 안 그래도 지방이 빨리 빠지는 편인데, 절개를 하면 그만큼 째는 거니깐 할 필요 없다고 하시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17
16에게
그렇구나 ㅠㅠ나랑 체질이 똑같네.. 나도 발품 두군데팔아서 간거였는데 한쪽은 매몰, 한쪽은 절개였는데 절개권한곳이 더 끌려서 거기서했는데 걍 매몰 권한데서 할껄 그랬나부다...ㅜㅜ 암튼 답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으앙 진짜...? 의사쌤이 그러신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하아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10
난 예약 한달전에 했는데 예약 한다음날부터 절대하지말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진짜?? 그럼 며칠정도 안 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13
그다음날부터 진짜 안했으니깐 한달 안했딩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앙ㅠㅠ 혹시 쌍액 얼마나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11
되도록이면 안하는게 좋다고하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앙 고마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12
나 4일 뒤에 하는데 오늘 쌍액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진짜?? 내 친구도 그러긴 했눈데 쌍수 성공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14
근데 성형외과 선생님들이 쌍액쌍테 수술 하던 안하던 진짜 하지 말라고 하심 눈 피부가 두꺼워 진다 그러셨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아ㅠㅠㅠ 쓰니는 이미 4년동안이나 했다 나레기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14:21 l 조회 115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11:32 l 조회 189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62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64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8:11 l 조회 59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22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8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57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24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108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3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8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84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4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3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