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140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35
속쌍에서 겉쌍이든 무쌍에서 쌍커풀이든 자연스럽게 생긴쀼들!! 안풀리고 계속있어?? 추가로 쌍수할생각 있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혹시 절개햇어 비절개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헉 타고나셨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쀼2
눈운동으로 한쪽만 생겼다 풀려서 쌍수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수술 절개로했어 비절개로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4
밤에만 생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앜ㅋㅋㅋㅋ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는 쌍액하다 생겻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쌍액 얼마나했어??? 사용횟수!!
7년 전
대표 사진
쀼8
두세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눈커풀이 얇은가보다!! 이젠 쌍액안해도 안풀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와 원하는데로 생기기 힘들거같은데 축하행!!! 혹시 쌍액 추천해줄수이쓰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땡큐~!
7년 전
대표 사진
쀼10
연한 속쌍해서 겉쌍같은?속쌍으로바꼈당 가끔많이자서 눈부었을때 아침에 쌍커풀엄청크게겉쌍되다가 오후에 엄청작은속쌍돼서 며칠갈때 쌍액가끔하는데 다시 돌아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다시돌아오는구낭.. 쌍수할생각은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45
아니아니 굳이 안해도될듯 진짜 가~끔가다 풀려서 원래 쌍커풀있는사람이 풀리는 빈도여서 난 지금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쀼11
속쌍에서 겉쌍?? 비슷하게 됐댱 다래끼.. 가 여러번 크게 나더니 라인 바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바뀐라인 만족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33
웅웅 근데 이게 중간에 쌍커풀이 없어졌어서 쌍테 좀 하고 다녔더니 아예 자리잡은거야 !! 이때 눈커풀이 좀 쳐져서 혹시 쌍테나 쌍액으로 라인 바꿀 생각이라면 차리리 쌍수해 ㅠㅠㅠ 지금은 괜찮지만 그 중간과정이 너무 싫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훈생ㅋㅋㅋㅋㅋㅋㅋ꼬리빗이랑 실삔 ㅇㅈㅇㅈ 생각날때마다 그어줬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와.. 꼬리빗 들었다나두 ㅎㅅㅎ..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쀼13
나 익뷰에서 진짜 후천적 쌍꺼풀 대박인 쀼 봤었는데 진짜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부롭당 흑..
7년 전
대표 사진
쀼14
나 하품하다가 생겼는데 풀리기 전에 계속 눈운동 해주니까 자리 잡혔어ㅋㅋㅋㅋ 무쌍이었는데 진한 속쌍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헉 추카행
7년 전
대표 사진
쀼49
헉 혹시 눈운동 뭔지 알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쀼50
응응 진짜 별거 아니야! 눈 크게 위로 치켜뜨고 좌우로 왔다갔다 했어ㅋㅋㅋ 도움이 됐을까 하하핳
7년 전
대표 사진
쀼51
왕ㅠㅠㅠ고마워ㅠㅠ요즘 살짝 생길랑 말랑해서 눈 운동 더 해보려고!! 새해 복 많이 받아^ㅅ^
7년 전
대표 사진
쀼52
우와 열심히 해 쀼!! 나는 금방 자리 잡히더라구ㅎㅎ 고마워 너쀼도 새해 복 많이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15
어릴 땐 한쪽만 속쌍 있었는데 중딩 때 다른 쪽 겉쌍 생기고 고딩 때 속쌍이었던 눈 겉쌍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변화가 엄청많았네 !
7년 전
대표 사진
쀼16
나! 유전이라 생겼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부럽당 추카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17
난 아파서 한쪽 생겼는데 한쪽은 쌍수함ㅋㅋㅌ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엌ㅋㅋ 자연으로생긴쪽은 안풀리고 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18
무쌍이었다가 진한거 생겼ㅇ엉 쌍테 한번 하니까 생겼는데 살빼니까 완전 라인 세게 잡혔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살없으면 쌍테 도전해볼만한것같다 우앙 추카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19
무쌍인데 고딩때까지 연하게 겉쌍 라인 생기다가 아침에 진해지는 생활 반복되다가 겉쌍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이제 아예 자리잡혓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20
고1쯤에 무쌍에서 완전 아웃라인눈됐어! 지금 눈보면 그냥 엄마닮아서 쌍커풀생겼나싶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유전인가부다 헉
7년 전
대표 사진
쀼21
난 자기전에 쌍테 붙이고 자면 그다음날 하루종일 쌍커풀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쌍테붙이고 눈감으면 눈들리지않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22
나는 한쪽은 있었고 한쪽은 반만..? 있었는데
눈 가려워서 비볐더니 그 다음부터 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안풀리고 계속 유지돼???
7년 전
대표 사진
쀼44
웅웅 초등학교 6학년때 생긴건데 지금까지 쭉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23
난 짝눈인데 한쪽은 완전히 있구 한쪽은 선만 잡혀있는상태 ㅠㅠㅠ 살찌면 없어질라하고 피곤하면 다시생긴당 ,,,이자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이자식 ㅇㅈㅇㅈㅋㅋㅋㅋㅋ 세수하고나면 없어져 나는쿠쿠ㅠㅠㅠ 밀당중 라인이랑
7년 전
대표 사진
쀼24
나 무쌍이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생겼어 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쌍테나 쌍액 하고 다닌 것도 아니었는데... 지금 2년?다 되어가는데 인아웃라인으로 유지 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왕.. 진짜 자연스럽게 라인생겼네!!
7년 전
대표 사진
쀼48
진짜 너무 뜬금 없이 생겨서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어떻게 하루만에 쌍수를 했냐고 장난치고 그랬었다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25
나 눈꺼풀완전얇은데 얇은속쌍인데 만드니까 완전두꺼운겉쌍더ㅐ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만들때 쌍액으루해 쌍테로해?? 나 쌍테루 겉쌍 만들어도 속쌍라인이랑 겹쳐서 이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26
한 번 진짜 아프고 생겼는데 그 뒤로 안사라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살 엄청 빠졌나보다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27
쌍액 한 3년하니까 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는 쌍액 뭐써??
7년 전
대표 사진
쀼42
안써본거 없을정도로 여기저기꺼 다 써봤는데 종착역은 다이소야ㅋㅋ 다이소께 짱! 한 4통은 썼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쀼28
나는 젓살이랑 빠지면서 속쌍 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진짜 살빠지면 생기는경우 많나봥 추카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29
나!
근데 쌍수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혹시 절개로했어 비절개로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31
절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쀼32
진한 속쌍 생겼는데 지금 눈 좋아서 쌍수 생각은 없구 원래 라인만 살짝 있던 눈인데 쌍액 몇 번 하니까 생겼어ㅋㅋㅋㅋㅋ 엄마도 쌍꺼풀 진하고 그냥 생길 눈이었던 것 같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추카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34
나 쌍액 매일 하구 쌍커풀 생겼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쌍액 추천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36
다크니스!
7년 전
대표 사진
쀼35
울엄마 중학교때 걍 생김 아웃라인으로 매우 진함 지금도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와,,이쁘실거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쀼37
맞아 울엄마 이뻐ㅜㅜ 난 쌍커풀 라인만 있고 제대로 안 생겨서 이번에 수술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38
나! 다이어트하고 살빠지니까 몇번 실삔같은거로 그어주니까 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40
나 완전 무쌍이었는데 고삼때 쌍커풀생기고싶어서 양면쌍테?했더니 생겼어 근데 원래 안검하수살짝있어서 아예자연유착으로 쌍커풀생겼던라인그대로함
7년 전
대표 사진
쀼41
첨부 사진나도 속쌍 인아웃으로 생겼어!! 근데 자고 일어나면 사라짐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침에 선 한 번 그어줘 그러면 하루종일 유지되더랑... 가끔은 겉쌍으로 진하게 생길 때도 있어 쌍수는 생각앖당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쀼43
나는 겉쌍과 속쌍의 중간 쌍꺼풀이 생겼는데 눈두덩이에 살이 너무 많아서....ㅠㅠ 쌍수 꼭할거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46
더 진하게 찝구싶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47
나 ~~~!중3ㄸㅐ 갑자기생겨써 그 이후로 지금까지 있지용
7년 전
대표 사진
쀼53
가끔 눈이 부우면 그쪽만 사라지긴하지만... 계속 남아이따
7년 전
대표 사진
쀼54
나아~ 쌍테로 아웃라인 쌍커플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쀼55
난 완전 무쌍이였는데 8살때 오른쪽생기고 자리완전 잘잡았고 왼쪽은 20살쯤에 생겨서 지금 자리잡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쀼58
한쪽만생겨서 쌍수함
7년 전
대표 사진
쀼59
나 1년 쌍액하고 한쪽 쌍커풀 (겉쌍)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쀼60
안할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61
속쌍이었다가 한쪽만 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62
나 애기때는 무쌍이었는데 중학교에 왼쪽 쌍커풀 생기고 고등학교때 다 쌍커풀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쀼63
무쌍이였는데 어느 순간 선이 생기더라궁!그런데 평소에는 그냥 선으로 남아있다가 뷰러로 집으면 그냥 완전 쌍커풀처럼 빡!!하고 생긴다 그래서 쌍수 생각없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64
속쌍인데 한번 쌍테 붙이고 계속 쌍커풀 있어 가끔식 풀릴 때 있는데 라인 잡아주면 다시 쌍커풀 생긴다,, 근데 가족들이 다 진해서 나도 생길 운명이였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쀼66
나 크면서 생겼는데 생각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67
나! 원래 속쌍이었는데 점점 커지다가 지금 겉에서도 보이는 인라인 되었어 쌍수는 딱히... 지금 만족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68
나 우리 가족 다 쌍꺼풀 있는데 나만 없었거든ㅠㅠ̑̈ 근데 고딩때 맨날 밤새고 피곤에 쩔어 사니까 어느 순간 생겨서 안없어지고 잘 살고 있어!! 우리엄마도 나랑 같은 케이스😆
7년 전
대표 사진
쀼69
엄마아빠 조금 진한 속쌍인데 나 한쪽은 좀 큰? 속쌍이었다가 지금 인아웃으로 크게 잡혔다 다른 한쪽은 더 쌍커풀이 작은 편인데 쌍테 몇번 한 뒤로 자고 일어나면 주기적으로 1주에서 2주정도 크게 잡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70
나 원래 양쪽다 속쌍꺼풀 있었는데 성인되면서 왼쪽눈이 겉쌍으로 변해서 짝눈됐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71
내 동생 완전 무쌍이었는데 생겻우!!!!
7년 전
대표 사진
쀼72
내 동생 쌍액 하고 나서 생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73
난 20살 되자마자 생겼다! 생각해보면 울가족 다 쌍커풀 있는데 나만 없었던걸 보니 유전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74
엄마 나 동생 모두 무쌍->속쌍->인아웃->겉쌍 순으로 변함 나이 먹으면서 점점 쌍꺼풀 넓어진당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75
나도 쌍액했다가 생겼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76
난 거의 하정우배우 눈주름??그런느낌으로 있다가
정말 어느날갑자기 쌍수 일주일차쯤으로 깊게 지더니
그 후로 쭉 생겼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77
쌍테 하다가 한 쪽 생겼는데 뭔가 약해서 구냥 쌍수 햇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78
고딩 때 친구 쌍액하는 거 보고 신기해서 몇 번 따라했는데 생겼어 원랜 속쌍이었는데ㅋㅋㅋ 근데 왼쪽은 선명한데 오른쪽은 넘 연해서 쌍수하고 싶은 생각 많이 들지만 안 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79
나 자고 일어나니깐 생기더라 안 없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쀼80
난 초딩때 무쌍 중딩때 속쌍 생겼는데 그 속쌍이 점점 두꺼워지면서 인라인겉쌍됨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9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1
06.27 17:49 l 조회 33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81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4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72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6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1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2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294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8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85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30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6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62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82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