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00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58


울 엄마도 그래

살 안 찌는체질이란 없다고

먹으면 다 찐대


맞음 맞는것같음 나도 옛날엔 뭐 많이안먹어서 마른 체질이었는데

지금은 엄청 먹어서 통통한 체질로 변했음


연예인들도 고기 뭐 10인분 그정도 먹어도 관리하잖아 회사에서..

살 안찌는 체질이란 없는듯


내 아는 분도 엄청 마르셨는데 살 찌울려고 밤늦게라도 피자 치킨 햄버거 고기 이런거 막 먹었는데 결국은 조금씩 찌셨대

뱃살이 뽝 올라온다고


세상에 마른체질은 없는것같아 관리를 다하니까

대표 사진
쀼1
몸이 아프지 않은 이상... 지나치게 먹으면 찔 수밖에 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쀼2
내 친구 많이 먹는데 그거에 비해서 말랐어 그렇다고 엄청 폭식하진 않음. 그리고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살이 잘 안 찌니까 그래서 살 안 찌는 체질로 보이는 사람도 있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3
존재해 근데 안찌는게 아니고 정확히 말하면 남들에 비해 같은양을 먹었을때 덜 찌는것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 그건 있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9
222 그것은 바로 나
7년 전
대표 사진
쀼42
333나 포함 우리 가족 다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쀼149
444나 주변에서 그 소리 늘 들음. 근데 보면 다른 사람들보다 내가 활동량이 많은거같음. 다른사람들 버스탈 거리인데 나는 걷는게 좋아서 걸어간다던지.. 이런것도 성격이니까 체질이라면 체질이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쀼4
존재함 유전자에 박혀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6
이게 갈색지방이라고 바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지방이 있는데 일반인들은 먹은것중 10프로가 갈색지방으로 저장된다면 마른체질은 80-90프로가 갈색지방으로 변환된다고함...그래서 살이 찔래야 찔수가 없다고함...우리 교수님이 해주신 말씀
7년 전
대표 사진
쀼11
저거 해석이 잘못된것같은데
유전적으로 그런 체질이 있다는건 살이 붙는 속도가 느리거나 찔 수 있는 한계가 있는거지 그런 체질이 절대 못찐다는건 아냐!
-나름 가방끈 긴 쀼-

7년 전
대표 사진
쀼13
오잉 내가 말을 잘못했나봐... 먹방하는 사람들 이상 먹어야 살이 찐다구 하셨는데 그건 거의 불가능하니까 찔래야찔수없단 뜻이었엉...내가 넘 비약이 심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5
논문 찾아봤는데 안나와서 어떤거 말씀하신지는 몰라도 3끼 먹는 정상인 몸매를 유지하려면 9배 즉 27끼를 먹어야 유지가 되고 그렇지 않으면 깡마른 몸이 될텐데 비율을 잘못기억하는게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쀼5
내동생 ㅋㅋ 후..
7년 전
대표 사진
쀼7
아무리 날씬했던 애들도 오랜기간 맘먹고 먹으면 찌더라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50
222 맞음.. 나 먹는거에 비해 안쪄서 살 안찐다고 자만하다가 꾸준히 야식하고 3년동안 1n키로 찜... 44에서 55랑66사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쀼8
나 그래 장이였나 위가 지방을 흡수못한대
7년 전
대표 사진
쀼10
마른 체형들도 사실 많이 먹는거에 비해 덜 쪄 보이는거지
찌긴 찌더라 내친구 많이 먹는데 살 안찌길래 신기하다 했는데 어느순간 걔도 찌더라 뱃살이나 허벅지

7년 전
대표 사진
쀼12
있어!! 이거 ebs에서였나 실험했어 신기하고 부럽더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4
나도 진짜 남들이 많이먹는다고할정도로 양도많이먹고, 계속먹는데
쪄본적이없음... 진짜 순간확올라가도 하루도못감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6/28 18:00:2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7
운동도 하고 매주 인바디도 재는데 선생님들도 다 이해못하셨음
단백질파우더도 먹어봤는데 그냥 100만큼 먹으면 2~30만 흡수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18
원래 운동 초반에는 티도안나는게 정상이야!! 운동 꾸준히 1년정도 하면 소화도 잘시키고 살도붙고 근육도 붙고 몸이 이뻐질거야 확실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19
있어 비만유전자가 없는 사람! 유전자 검사했는데 비만 유전자가 없거나 적게 나오는 사람은 살이 남들보다 잘 안 쪄
7년 전
대표 사진
쀼21
나름 7만원인가.. 주고 유전자 검사해서 알게된 사실이당,, 물론 난 비만 유전자 갖고 태어남^^ 크흠...
7년 전
대표 사진
쀼30
))우와 신기하다 혹시 검사 무슨 검사인지 알려줄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36
오 신기해 난 비만유전자 있을각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155
헐 신기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20
내 친구보고 안 찐다고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쀼22
맞아 그리고 사람은 나이 먹으면서도 찌는 듯 나도 어릴 때 진짜 말랐었는데 지금은 보통? 내가 보기엔 통통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32
혹시 기초대사량 어느 정도인지 물어봐도 될 까??
7년 전
대표 사진
쀼24
ㅈㅈㅡㅇㅑㅇ 같은 사람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쀼25
느리게 찌는데 마음 먹고 다이어트하면 또 금방 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쀼26
근데 먹는거에 비해 덜찌는 체질은 잇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27
살 안찌는 유전자 자체가 있긴 있는데 전혀 안찌는게 아니라 살이쪄도 운동하거나 그런 노력없이도 원래 몸무게로 저절로 돌아오는 그런거라고 ebs 다큐글에서 봤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28
엇 마자.. 내가 그래..
52키로에서 45키로까지 그냥 빠져.
고무줄몸매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157
ㅎㄹ대박 나두 47까지 갔다가 7년째 45로 돌아와
6년 전
대표 사진
쀼29
잇긴 있드라 내친구 1년동안 공부한다고 운동 안하고 매일 앉아서 하루 네끼 야식까지 꼭꼭 챙겨먹엇는데 살이 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쀼31
다 찌지 덜찌냐 많이찌냐의 차이
7년 전
대표 사진
쀼33
없지않을까 나 평생안찌는 체질인줄알았는데 (159/39~42 이래서) 고3때 20키로 쪘었자나ㅠㅠㅠ 😭진짜 다시 빼느라 힘들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34
그 외국에서 만든 다큐같은거 있어 그거보면 살안찌는 체질인 사람들한테 엄청많이 먹게했는데 그때만 살이 좀 찌고 다시 돌아왔대
7년 전
대표 사진
쀼35
살면서 두명봤음 진짜 잘먹고 많이 먹는데 날씬을 넘어서 마른애들이었다ㅠ 그때 애들이 물어봤는데 그나마 둘 공통점이 어렸을때 운동을 많이 한애들이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37
기초대사량 차이 아닐까? 근데 주변 보면 나이 들면서 똑같이 먹어도 찌는 체질로 바뀌는듯... 나이 먹으면서 찌는 경우가 많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38
있는거 같아 난 먹는양에비해 덜찌는 타입인데 나보다 훨씬 더 먹는데 진짜 뼈밖에 없는 사람이 있더라 여태까지 딱한명 봄. 근데 그분은 엄청 스트레스 받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39
살안찌는 체질이 있긴하다 생각해
다만 그 사람들도 운동 안하면 겉보기에는 말라도
연예인 몸처럼 근육탄탄을 불가능하지
보통 내장비만이 심하거나
근육이 없어서 팔 다리는 얇아도 배는
올챙이처럼 뽈록하더라
그래도 옷입으면 말라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쀼40
ㅇㅇㅇ있어 나 예고 무용과 나왔는데 우리 과 통틀어서 가장 말랐던 애 너무 말라서 그 과학실에 있던 근육 모형 그거 같았음 선생님들이 살 찌울려고 몇키로 이상 안 넘어오면 혼냈음 진짜 너무 말라서 척추뼈 하나하나 다 튀어나오고 근데 몸이 영양분? 흡수가 잘 안되고 똑같이 무용해도 땀 엄청 흘렸었어 화장실도 잘가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41
요즘 제일 잘먹믄 여자 유투버 같은사람아밀까? 그분처럼 먹으면 난 이틀 굶어도 찔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43
그래놓고 군대 갔다오거나 나이들면 다들 찌긴하던데 일단 안찌는경우는 기초대사량이 높거나 알고보면 많이 움직이거나 하는거 같음 내친구는 하루에 화장실을 3-4번 감
7년 전
대표 사진
쀼44
체질이라기보다 습관이 체질로 바뀌는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46
쯔양인가 그 사람보면 존재하는거 같은데..나 쯔양 전신 사진보고 깜짝 놀랬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쀼63
그 사람 하루 한끼만 먹는다고 했어 안찌는 체질이 아니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65
아무리 한 끼여도 보통 사람은 그렇게 먹으면 찔 것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쀼135
한끼 매일.그렇게 먹으면 한달에 20은 걍 찜
7년 전
대표 사진
쀼69
222 나 진짜 그런사람 처음봐..
7년 전
대표 사진
쀼47
먹고 바로 화장실가던 친구들은 대부분 말랐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48
저욤
7년 전
대표 사진
쀼49
이츠미 이건 좀 심했다싶을정도로 먹어도 49에서 더 안찌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51
아니야 우리 엄마 진짜 말랐는데 밥을 삼시세끼 큰 냉면그릇에 드심
나도 진짜 42키로정도 나가고 마른 편인더 난 그래도 많이 먹으면 조금이라도 찌는데 우리 엄만 걍 밥에 간식에 진짜보통 성장기 남자애들처럼ㅋㅋㅋㅋㅋ 먹는데 그냥 배만 좀 나오고 말아
걍 있음 그런 사람들
우리 엄마 운동도 못함ㅋㅋㅋ 근데 보면 특징이 배변활동이 ㄹㅇ 활발이야 싱기방기
그래서 살이 안찌는듯 화장실 잘가심 우리 엄마

7년 전
대표 사진
쀼52
나 안쪄..친구들은 나한테 푸드파이터라그러고 남친은 나보고 사람이냐고 할정도로 많이먹는데 안쪄 뱃살은 나왔는데 말랐어 내장지방은 가득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53
있어 나... 나 먹은대로 찌면 헬스 하는걸 감안해도 과체중에 비만 나왔을걸 😭
7년 전
대표 사진
쀼54
나 매일 패스트푸드 먹어도 163/45야 몇년째
7년 전
대표 사진
쀼55
점심저녁야식간식 다먹는데 나도 162/45
7년 전
대표 사진
쀼56
내 친구 많이 먹는데 160/37~38임
7년 전
대표 사진
쀼57
남친 진짜 엄청 말라서 걱정될 정도였는데 군대 가서 규칙적인 생활하니까 살 찜ㅎㅎ 그래도 워낙 안 찌는 체질이라 저체중에서 벗어나질 않더라,,엄청마름이 덜 엄청 마름이 됐을 뿐...
7년 전
대표 사진
쀼58
전에 뭐 봤었는데 그렇게 생활하는 실험이었는데 특정 몸무게 이상 안쪘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59
나는 많이 먹으면 조금 찌긴 하는데 쉽게 빠져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61
계속 먹으면 찌는데 평균보다 배로 먹어야될걸
7년 전
대표 사진
쀼62
아니 안찌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거임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쀼64
먹으면 찌기는 찌지 나도 예전에 살 안 찌는 게 스트레스 받아서 억지로 더 먹고 그랬더니 쪘어 고3때도 살쪘고 근데 평소 습관대로 먹으니까 다시 돌아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군것질 잘 하고 야식도 잘 먹는데 내 주변 사람들보다 먹는 양이 덜해서 그런듯 습관도 그렇고 잘 안 찌는 체질이랑 합해서 그런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쀼66
쯔양님 보면 있는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67
그거 나야나
7년 전
대표 사진
쀼68
덜찌긴 하겠지! 유전적으로 태어날때부터 지방세포수가 적은사람들은 확실히 덜찔껄?
7년 전
대표 사진
쀼70
쯔양은 진짜 보면서도 놀라움....있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71
나... 대신 먹고 다 그대로 나가서 영양분 흡수도 안돼ㅋㅋㅋㅋ 건강상으로는 안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72
내 친구인데 얜 진짜 살 안쪄서 스트레스 받아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73
기초대사량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50킬로처럼 먹으면 50킬로가 되고 60킬로처럼 먹으면 60킬로가 됨 실험 결과가 있는데 찌고 안 찌는 체질 그런 거 없다고 나왔어
아마 않찌는 체질은 기초대사량이 높거나 많이 먹어도 하루 소비하는 칼로리가 많아서 일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74
나!!!! 나 많이먹든 적게먹든 40~42키로를 안벗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신기함... 하루에 한끼를 한달 내내 먹어도 40키로고 한달 내내 술마시고 야식먹고 해도 42키로임. 고정 몸무게가 있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75
이거 연구결과 있엉 장내에 융털이 발달 덜 된 사람은 영양분 흡수하는 정도가 작아서 같은 양을 먹어도 칼로리를 다 섭취못하고 나오는거라 살이 덜찌는거랑 장내 유익균비율이 더 높을수록 살이 덜찌고 갈색지방비율이 많을 수록 기초대사량이 높아서 살이 덜찌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쀼76
본 적은 없는데 유튜버들 보면 그런 경우가 있긴한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78
있음 나 한의원에서 살 안찌는 체질이라고 먹으면 먹는 만큼 에너지로 다 소비한다고 그랬어! 많이 먹고 뒹굴거리는데 안찌는게 아니고 사람 성질이? 운동량이 많아서 그만큼 다 소비하는? 그런 체질이랬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79
나 아무리 먹어도 자고 일어나면 다시 원상복구 돼.........진짜 스트레스로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80
나도 많이 먹는다는 말 많이 듣는데 안찌는편이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81
나... 일단 많이 못먹는 체질임... 라면 하나 다 못먹겠어 한창 대학 신입생땐 맨날 기름진 거 먹어서 40후반까지 쪘었는데 몇번 그러다가 탈나고 건강하게 먹으니까 다시 돌아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못먹게 태어난듯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82
그거 나... 나 많이먹는데 딱히 안찜
7년 전
대표 사진
쀼83
나 살짜는 체질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예전에 맹장 수술하고 3일동안 먹고 안움직이니까 3키로 찜 ,,,평소에 음식 적게먹고 돌아다녀서 말랐었나봐 ,,
7년 전
대표 사진
쀼84
나 진짜 세끼 꼬박꼬박 먹고 계속 군것질 달고 사는데도 1키로 찌우는데 1년 걸림 폭식은 안했지만 그렇다고 굶는 것도 아니었는데도,, 애들 먹을 때 똑같이 먹어도 잘 안찌는건 맞는듯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85
나 겁나 폭식하고 하루 종일 먹어도 바로 똥으로 다 나와서 안 찜
7년 전
대표 사진
쀼86
엉 나 진짜 많이 먹어도 45키로 이상 찐 적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87
나도 40키로 넘어본 적 없엉... 항상 위장염달고살고 위장 안 좋은 사람들이 살 안 찌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88
있음 고삼이라 애들 살 대부분 많이 쪘는데 급식도 많이 먹고 과자도 달고 사는 애는 살도 안찌고 진짜 말랐어 걔도 살 안지는 체질이래 소화기관도 건강하고ㅋㅋㅋㅋㅋ 내 친구도 새벽에도 뿌링클 먹고 그러는데 안찌더라 보니까 동생도 그렇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쀼89
나는 아예 안찌기보단 남들보다 많이 먹는데 진짜 조금 찌는 편임 그것도 빨리 빠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90
나는 안찌는 체질까진 모르겠고 먹는만큼 찌긴하는데 많이 먹으면 아파서 다시 원 무게로 돌아올때까지 잘 못먹어.. 이것도 체질인거같아! 위염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91
내 친구보고 있다고 느꼇는데,,중딩 때부터 8년 친구인데 한결같이 171에 49야,,,먹기 위해 사는 애야 흑흑 부러워주거
7년 전
대표 사진
쀼92
내동생.. 진짜 안움직이고 앉아서 먹기만하는데 살이 더빠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93
....나..! 나 가끔 남들보다 많이 먹을 때도 있고 남들이랑 똑같이 먹고 야식도 먹는데... 6~7년째? 158/42에서 안쪄.... 빠지지도 않고 찌지도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94
덜 찌는 체질은 확실히 있는 것 같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95
있다고 생각함. 흡수율이 낮거나 대사량이 높거나
7년 전
대표 사진
쀼96
음 근데 어느정도 맞는 듯 우리 아빠 엄~청 엄청 말랐었는데 성인 되고서 술 마시기 시작하고서 엄청 쪘음 근데 우리 오빠도 엄~~~~청 말랐거든 어느 정도냐면 4급 받는 수준의 BMI임 맨날 4끼 먹고 새벽엔 라면에 핫바까지 먹고 맨날 과자 까먹고 음료수 한 통 맨날 비우는데 그런데도 키만 컸지 살은 안 찌더라 오빠도 술 마시면 달라질까 싶기는 한데 아직까진 ㅋㅋ... 내가 볼 때 오빠 술 안 마시면 살 절대 안 찜
7년 전
대표 사진
쀼97
울엄마...
7년 전
대표 사진
쀼98
하루에 5끼 먹는데 절대 안쪄 키 168에 몸무게 47유지중임ㅋㅋㅋㅋ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쀼118
5끼 양이 3끼랑 같거나 적은거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134
그건 아니야...나부다 더 많이 먹는데 난 뚱땡이쓰...
7년 전
대표 사진
쀼100
ㄴㅇㄴ 쪄도 금방 빠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101
내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은만큼 몸이 흡수 못하고 설사로 빠져나감
7년 전
대표 사진
쀼102
나같은 경우는 아예 안찌는 건 아닌데 운동 조금만 해도 바로 빠지고 조금만 아프면 쭉쭉 빠지고 하는데 너무 마르고 근육도 안붙으니까 관절통이 심해서 건강검진 했더니 영양실조 나오더라.... 3시5끼 먹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103
조금만 방심하고 영양 보충제 덜 챙겨먹으면 바로 근육이랑 지방 빠져버리는데 엄청 스트레스 받아. 좀 건강하게 살고 싶은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05
ㄴㅇㄴ 폭식해서 늘어도 화장실 다녀오거나 잠 푹 자면 이삼일안에 원 몸무게로 돌아와
7년 전
대표 사진
쀼106
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107
몇몇 유튜버 보면 존재하는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108
존재해 다큐있어 이거관련
7년 전
대표 사진
쀼109
선미도 안찌는 체질이자너 이번에 50키로 찍는데도 엄청 힘들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111
근데 나 ㄹㅇ로 6년 동안 1키로 쪘나 ? 아무튼 살 진짜 안 쪄 그냥 태어날 때부터 말랐고 지금도 말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12
근량이 많아서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되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쀼113
선미 태민
7년 전
대표 사진
쀼114
식습관이고 나발이고 살안찌는 체질은 무조건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115
유전자 자체가 다른걸로 앎..
7년 전
대표 사진
쀼116
쓰니가 못본거지 안찌는체질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117
나. 여자치고 보통사람의 두배는먹는데 안쪄.
찌긴찌는데 다음날보면 다시 돌아와 근데 내가 먹으면바로 소화돼서 화장실 자주가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쀼119
우리 외할아버지 선수 출신이신데 거의 맨날 10시 12시쯤에 아이스크림에 빵에 엄청드시고 오전에도 엄청 드시는데 나이 들면서 생긴 살은 있지만 드시는 양이나 내용물에 비해 안찌신듯 기초대사량의 문제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120
우리엄마 최대몸무게 46.... 임신했을때도 안쪘대
7년 전
대표 사진
쀼121
나... 소화를 잘 못시켜서 먹어도 살이 안찌는데 좋은게 아님니다ㅠㅠㅠ 과민성대장증후군 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쀼122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125
있어 우리오빠 고3때 오히려 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쀼126
근데 결국 나이먹으면 건강에 무리와서 찌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127
먹는 양에 비해 덜찌는 사람들은 많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128
당연히 있을 것 같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129
존재해.. 임신하고 나이가 지극해지면 달라질 수도 있다는뎅 ㅠㅠ 그래도 존재해 부러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30
그거 영양소가 몸에 흡수 안돼서 그런거임 그래서 똥도 겁나잘싸고 내가 그랬음 몸에 안좋은거임 한의원다녔더니 영양소 흡수가 잘되고 먹는건 그대로여서 살 겁나찌더라 암튼 살안찌는체질이 아니라 영양소흡수못시키는몸임
7년 전
대표 사진
쀼132
내스펙 29살까지(한의원다니기전) 진짜 하루죙일먹어댔음 나만나는 남자들은 막10키로쪘지만 난그대로..똥도겁나싸서 쾌변하니 좋군이랬는데 걍많이먹어서 음식이 똥을밀어낸거ㅋㅋ 암튼 지금은 흡수가 잘돼서 난생첨 식이조절한다 하지만 후회는없음 생리도 이제잘하고 건강하기때문에ㅎ
7년 전
대표 사진
쀼133
우리 엄마 밥 진짜 많이 먹었는데 살 안쪄서 살찌는 약도 먹고 한약도 먹고 그랬었는데 40키로를 넘기지를 못했어.. 나 고딩때까지도!! 완경하시고 나서 좀 찌셨어! 호르몬이랑 연관된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쀼138
내친구 술 매일먹고 운동안하고 움직이는거 싫어하는앤데 40키로대 유지...걔보면 너무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139
내가 그럼... 솔직히 나 먹어도 먹어도 계속 배고프고 맨날 다이제 초코랑 아이스크림 달고 살고 야식도 일주일에 5-6번 먹는데 나 몸무게 계속 그대로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40
남들이랑 비슷하게 먹을때는 160 40이어서 그냥 살이 안찌는 체질인가보다 했었는데 3년동안 꾸준히 남들보다 두배로 먹고 매일 삼겹살 라면 파티하니까 60되더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141
위장이 안젛으면 많이 먹어도 소화를 못하니까 살이 안찌더라,, 내친구가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쀼142
내친구 맨날 밥두공기씩 먹고 야식먹는데 엄청 마름....자기도 스트레스 받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쀼143
나 안쪄.. 나 치킨피자족발 뭐 이런거 엄청 좋아하고 많이먹는데 항상 167에 47이야 아무리 나가도 48? 살면서 50넘은적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144
소화기관 안좋아서 한동안 많이 먹었는데도 비슷한 몸무게 유지함
7년 전
대표 사진
쀼145
아침 간식 점심 간식 저녁 먹고 밤에 배고프면 또 밥먹엇는데도 일년에 일키로 쪘어 키크면서도
7년 전
대표 사진
쀼146
운동을 하지도 않아써
7년 전
대표 사진
쀼147
우리 이모!!! 살면서 40넘겨 본적 단 한번도 없어 뭘 먹어도 안찜 라면먹고 치킨먹고 바로 자도 안쪄 하루에 5끼먹어도 안쪄 운동도 안함 근데 절대로 안쪄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사람이 있잖아 그 반대로 먹어도 살 안찌는 사람도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148
존재해... 나...
7년 전
대표 사진
쀼151
그냥 다 같이 살찌는데 어디로 살이 가는지가 다르지않을까..? 아님 다리 긴사람은 똑같은 몸무게라도 더 말라보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152
존재하는 듯...우리 엄마 나 임신하셨을 때 20키로인가 쪘었는데 나 낳으시고 나서 운동1도 안했는데 그냥 다 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쀼153
유전자 있어 우리집안이 딱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쀼154
있긴 있더라...ㅜㅠ고딩때 쉬는시간마다 빵 쌓아두고 먹는 아주 마른여자애..
랑 매일매일 엄청 먹는데 학교랑 같이 놀때랑,,엄청 마른애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156
모르겟아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윈터 체크셔츠 정보 너무 궁굼해 ㅜㅜ3
10:43 l 조회 24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27 l 조회 23
직장인 다이어터들아 저녁은 어떻게 해?10
06.21 21:56 l 조회 106
성형하고 5키로 빠짐 2
06.21 12:36 l 조회 56
애교살 필러 위험해?5
06.21 10:54 l 조회 78
뒷밑트임 효과 있어???1
06.21 08:54 l 조회 47
요즘 인스타보면 죄다 순환 대사1
06.21 01:26 l 조회 85
마사지 좋아해?8
06.21 00:18 l 조회 93
뷰러랑 마스카라 추천 좀
06.20 19:05 l 조회 19
신민아님 차쥐뿔 메이크업&코디 정보 제발3
06.20 17:56 l 조회 284
혈육이 소아비만/고도비만인데…뭐라고 해야 도움을 줄 수 있을까?2
06.20 04:20 l 조회 102
운동안한날 유지하는것만으로도 잘하는거지...??
06.19 21:12 l 조회 29
다이어트 잘 하고있는지 봐줄사람!2
06.19 20:00 l 조회 75
혹시 다이어트 성공하고 폭식증 왔던 사람?2
06.19 19:02 l 조회 109
매직 주기 보통 어느정도야?2
06.19 17:36 l 조회 95
운동 어떤 거 할지 추천 좀 해주라
06.19 17:34 l 조회 24
여름 셔츠 사려는데 봐주라5
06.19 16:22 l 조회 290
리아님 가방 정보 아는 익 있어? 패션 전문가 등판좀 ,,4
06.19 12:41 l 조회 216
다이어트 계획 평가랑 조언 부탁해4
06.18 22:18 l 조회 125
얼굴형 고민 들어주라 (사진 o)5
06.18 19:20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