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37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7
ㅈㄱㄴ 키 152이고 49->39 목표
대표 사진
쀼1
너무 적게먹으면 요요온다.. 빠지긴 빠지는데 수분빠지는게 더 심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럼 운동도 같이 하고 유지 기간을 좀 잡아야 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쀼2
운동은 당연히 해여지ㅠㅠㅠㅠㅠㅠ 일단 한번에 확 줄이면 힘드니까.. 공복6시간씩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간식 자주 목는 타입이면 간식먹지마. 일단 식단으로 단백질을 주로 먹고 탄수화물을 조금씩 줄여나가! 싯단 좀 유지된다 싶으면 아침 닭가슴살 점심 일반식인데 평소 양의 반, 저녁 고구마에 우유한잔 이런식으로 먹어!

그러다 저염식으로 가면 되는데 저염식 할 때 살 빠죴다고 방심하고 먹으면 훅 찌고 갑자기 염분 들어와서 퉁퉁 붓거든? 그니까 꼭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치팅데이해줘야돼ㅠㅠ 치팅데이라고 막 먹는건 또 안되고 잘 조절해서 염분 취해야된다..

가장 중요한건 탄수화물! 당분! 얘네가 살 찌게하는 주요 원인이니 좀 줄일필요가 있어. 근데 근력 운동전에는 탄수화물 어느정도는 먹어야되고 운동 후는 탄수화물x 단백질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내가 쓰니 원하는 몸무게보다 조금 더 말랐는데 나는 pt하긴하는디 평소에 강아지가 뛰어야되는 강아지라 한 30분정도 뛰고 피티는 일주일에 2-3번하는데 굳이 피티까진 아니더라도 스쿼트나 플랭크 아령으로 하는 데드리프트정도는 집에서 홈트로 한다.

주로 밥은 아침에 닭가슴살 샐러드나 그냥 풀때기 샐러드에 드레싱뿌려먹고 점심 그냥 일반식 저녁 고구마에 우유한잔이나 연두부에 오리엔탈소스 뿌려먹거나 일반식 양적게 먹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난 원래 39키로였는데 근육이 너무 없어서 표준 몸무게 만들라고 운동시작한거야ㅠㅠㅠ 안먹어서 빼는거 소용 없더라..

지방은 11.5%로 엄청 없는 편인데 근육 없어서 경도비만떴었다가 피티하고 딱 평균 됐어. 내가 햇반1개오 아점, 저녁먹을만큼 적게 먹었는데 지방률이..ㅇㅇ 그래서 난 꼭 운동 권하고있어. 그냥 말랐을 때 보다 몸매도 탄탄해지고 좋더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 그렇게 먹으면서 운동 3시간씩 해서 9키로 뺐었는데 머리털 완전 빠지고 다시 찜 ㅠㅠ 지금도 얇아진 거 안 돌아와.. 그래서 이제 3키로가 한달 마지노선이라고 생각하고 식단 적당히 하면서 운동해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 800으로 먹었엇는데 어떤날은 1200정도 먹은날도 있고 어떤날은 200,300칼로리만 먹은적도 있고 600먹은적도 있고 운동도 1시간씩햇는데 4키로 겨우 뺐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7
평균 800좀 안되게 먹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8
나 하루에 800이하로먹구 10키로감량 햇는데 반년정도 걸렸음 근데 삼각김밥같은 인스턴트로 800채워서 오래걸린것같구 고구마나 머 그런 건강식으로 800채우면 더 적게걸릴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9
한달반은 힘들고 두달반 잡으면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일본 유튜ㅠ버 하지메사쵸가 올린 다이어트 식단 봐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22:44 l 조회 4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20:27 l 조회 9
겨드랑이 레제할때3
19:11 l 조회 33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8
18:59 l 조회 43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17:50 l 조회 26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2
15:37 l 조회 40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1
14:09 l 조회 53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12:14 l 조회 37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11:45 l 조회 49
두달만에 10kg 뺀다 3
2:54 l 조회 50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45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0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7
06.24 21:07 l 조회 159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70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90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8
06.23 19:31 l 조회 69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115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25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