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42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2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항상 쿠션만 쓰다가 이번에 파데 도전해볼라고 하거든 !! 

나는 피부는 수부지 ..? 약간 T존만 지성인것같어.. 

 

커버력 어느정도 있고 지속력 좋고 밀착력 좋으면서 

코옆, 모공 끼임 크지 않은 파데 있을까 

추천좀 부탁훼 (ღ’ᴗ’ღ)
대표 사진
쀼1
나 잉가파데 쓰는데 ㄱㅊ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 혹시 쓰니 피부 유형이 어케될까 ??
6년 전
대표 사진
쀼19
민감성에 여드름 피부는 아니구 홍조 좀 있구 티존은 지성 유존은 건성인 복합성 ! 민감성인데 파데 바르고 뭐 올라오는것두 없구 ㄱㅊ해쏘 ! 스펀지나 퍼프에 미스트 뿌리고 촵촵하면 진짜 잘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2
난 더페 잉크레스팅 잘쓰고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혹시 잉크레스팅 중에 어떤 종류일까 !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난 슬림핏!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222
6년 전
대표 사진
쀼77
44
6년 전
대표 사진
쀼81
55
6년 전
대표 사진
쀼88
666
6년 전
대표 사진
쀼101
77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레브론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저렴이로 유명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저렴이 좋당 ㅎㅎ 혹시 쓰니 피부 유형이 어케될까 ??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나 수부지~ 티존만 유분기 있어! 내가 영업해서 내친구들도 이거 쓴당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23
이거 커버력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쀼58
제발 이거 쓰디마ㅜ 성분 구려서 나중에 피부 싹 뒤집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쀼59
나 예민성인데 여름내내 바르고 다녀도 아무렇지 않았어 ㅠㅠ! 너한테 안맞는 성분이 있었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60
다른 글에서도 레브론 파데 말 많았었는데 나 말고도 써봄 사람들 다 뒤집어졌대서 ㅜㅜ! 너 피부 진짜 튼튼한가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4
에스티로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에스티로터 추천 많다 !!
6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 아르마니 ! 파워패브릭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디올 백스테이지 쓰는데 각질만 신경쓰면 최고일 것 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쀼7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6년 전
대표 사진
쀼8
에스티로더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6년 전
대표 사진
쀼105
22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퓨처리스트 딱이야 쓰니가 원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랑콤 뗑이돌
6년 전
대표 사진
쀼96
222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블랙 헤라 파운데이션
쿠션보다 쪼금 더 촉촉한대 굉장히 좋더라
나 랑콤 i이돌 썼을때 코 수정 화장 2시간 뒤면 했는데 이건 4시간 이어도 코에 기름 안떠서 놀람

6년 전
대표 사진
쀼18
메이블린 핏미 !
나도 수부지인데 에스티로더는 내기준 너무 건조했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20
잉-래
6년 전
대표 사진
쀼21
난 에뛰드 더블래스팅!
평이너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무난하게 쓰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쀼86
222나 겁나 좋았엄
여쿨인데 핑크빛 섞인톤도 있어서 좋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22
지베르니 밀착 파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24
랑콤 뗑이돌 좀 많이 건조한거 빼곤 ㄱㅊ
조르지오아르마니 코끼임없어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26
헤라 블랙파데 밀착력도 있도 피부표현 이쁜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27
진심 에스티로더 퓨쳐리스트 써줘ㅠㅠㅠ피부화장 망가진게 더 이쁜 화장품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57
쀼야 쓰니는 아니지만 커버력 좋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쀼78
지나가던 쀼인데 커버력 중 정도는 됩니다용~~ 완조니 싹 가려지진않아도 어느정도는 가려지는?
6년 전
대표 사진
쀼127
오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28
헤라 블랙쿠션!
6년 전
대표 사진
쀼29
지베르니 밀착 쓴다! 하루 지나도 거뜬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30
vdl !
6년 전
대표 사진
쀼31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3통째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2
비싼 거도 괜찮으면 무조건 에스티로더.......
6년 전
대표 사진
쀼33
새로 나온 정ㅇ샘물 파운데이션 쓰는데 진짜 만족
6년 전
대표 사진
쀼47
2222나두 만족!!
6년 전
대표 사진
쀼34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6년 전
대표 사진
쀼68
22
6년 전
대표 사진
쀼35
네이처 이름 기억 안 나ㅠㅠ 원데이 어쩌구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6
메디큐브 레드파운데이션 쓰는데 좀 건조한거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쀼37
이글립스 파데! 싸니까 한 번 사서 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쀼38
메이블린 핏미!근데 커버력은 보통이라 가끔 더페 잉크래스팅 섞어서 사용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39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6년 전
대표 사진
쀼40
마몽드 글로우 파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41
에스뿌아 비글로우
6년 전
대표 사진
쀼42
헤라 블랙 파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43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지성강추
6년 전
대표 사진
쀼44
지베르니 밀착커버!! 짱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45
에스티로더
6년 전
대표 사진
쀼46
에스쁘아 비실크 인생템
6년 전
대표 사진
쀼48
퓨처리스트랑 파워패브릭 섞어봐ㅠㅠㅜ 핵좋
6년 전
대표 사진
쀼79
헐2222 나랑똑같이쓴다!! 진짜 피부 대박이야ㅠㅠㅠ깐달걀정석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쀼114
쀼아 나 덥웨도 무너지는 피부인데 이거 지속력 좋아...?ㅠㅠㅠㅠ 흑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쀼49
브들
6년 전
대표 사진
쀼50
랑콤 뗑이돌
6년 전
대표 사진
쀼51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나스 결광파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52
예전에 조르지오 래스팅실크 썼는데 좋더라 좀 건조하긴 하지만 피부표현 진짜 고급지게 잘 됨
6년 전
대표 사진
쀼53
나스 결광!! 개인적으로 에스티로더보다 더 좋았다 콩알만큼 짜서 얼굴에 펴발라도 남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54
에스티로거
6년 전
대표 사진
쀼55
디올 파데!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6년 전
대표 사진
쀼56
헤라 블랙파운데이션
6년 전
대표 사진
쀼61
에스티로더 ㄹㅇ 인생 파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62
더블웨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63
지베르니 밀착커버 파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64
더페 잉크래스팅
6년 전
대표 사진
쀼67
랑콤 땡미,땡이돌 스펀지물먹여서 쓰면 굳굳 근데 커버력은 쫌 없는편이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69
에스티로더랑 헤라
6년 전
대표 사진
쀼70
바비브라운 세럼파데 커버력은 제로나 촉촉이라 넘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71
헤라 블랙쿠션이랑 에스쁘아 비실크
6년 전
대표 사진
쀼72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수부지이면 쓰지마ㅠㅠ여름에는 잘 썼는데 환절기 되니까 기초 아무리 튼튼하게 해도 피부 다 뜨고 모공 끼이고 난리도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73
네이밍 레이어드 커버 파운데이션!
첨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아비브에서 떨어져나온? 회사라구 해서 써보는 즁!

6년 전
대표 사진
쀼74
제형이 진짜 진짜 얇아 근데 은근히 커버력도 괜찮아서 나는 잘 쓰구 있단! 내 피부에선 앵간한 파데들 잘 안무너지긴하는데 그래도 나는 만족!
6년 전
대표 사진
쀼75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6년 전
대표 사진
쀼76
투페이스드 파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80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는 ㄹㅇ이야..
이거바르고 피부좋다는소리 많이들었따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82
갓스티로더
6년 전
대표 사진
쀼83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6년 전
대표 사진
쀼84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얇게 발리는데 지속력 좋고 예쁘게 무너져
6년 전
대표 사진
쀼85
나스+에스티로더
6년 전
대표 사진
쀼87
입생로랑 올아워파데!! 진짜 난 평생 이것만 쓸거야 너무 좋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89
에스쁘아 비실크 ❤️❤️ 5통 째 쓰는 중 ,,,,
6년 전
대표 사진
쀼90
저렴이 중엔 더페 잉크래스팅이 진짜 좋은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91
조르지오 알마니+더블웨어 굳...
6년 전
대표 사진
쀼92
난 vdl
6년 전
대표 사진
쀼93
입생 올아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95
겔랑 란제리 드 뽀? 피부 무너짐 괜찮아 지속력도 쏘쏘
6년 전
대표 사진
쀼97
나 수부지에 피부 진짜 안 좋은데

입생 올아워
조르지오 파워패브릭 추천

내가 제일 보는게 지속력 무너짐인데 중간중간 파우더 처리하는것만 빼면 하나도 수정화장 안 함 클럽 8시간씩 놀았는데 나만 멀쩡해서 얘들이 부러워했어 또 두개 다 더럽게 무너지는것도 없어슈 좋았고 커버력도 좋은 제품

6년 전
대표 사진
쀼99
🔥🔥🔥🔥익들아 주목해 🔥🔥🔥🔥

랑콤 뗑이돌 울트라웨어

츄라이츄라이 진심 이만한 파데 없다 익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100
에스쁘아 비글로우
6년 전
대표 사진
쀼102
퓨처리스트+더블웨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04
수부지 에스티로더 쓰는 데 짱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106
나는 잉크래스팅 다크닝 심해서 비실크로 갈아탔는데 색깔예쁘고 피부표현 예쁘고 그냥 짱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107
지금은 슈에무라쓰는데 불매전에 산거라 뭘로 갈아탈지 모르게닷..
6년 전
대표 사진
쀼108
에스쁘아 테이핑
6년 전
대표 사진
쀼109
제스젭원드롭
6년 전
대표 사진
쀼110
나도 수부지인데 나스 퓨어 래디언트 쓰는데 괜찮아! 갠적으로 피부는 비싼거써야한다 생각해서 백화점가서 조르지오나 에스티로더나 나스 매장 가서 테스트받아보는거 추천해! 파데첨산다고 하면 직원분이 피부상태보고 추천해주신당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111
나스 결광
6년 전
대표 사진
쀼112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6년 전
대표 사진
쀼113
랑콤 뗑이돌
6년 전
대표 사진
쀼115
에스티로더 체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116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다른 거 써 보고 싶어서 떠돌다가도 결국 끝은 더블웨어임
6년 전
대표 사진
쀼117
지베르니꺼
6년 전
대표 사진
쀼118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랑 조르지오아르마니 래스팅실크 섞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쀼119
비글로우짱
6년 전
대표 사진
쀼120
웻앤와일드 포토포커스 파운데이션..
6년 전
대표 사진
쀼121
잉가파데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122
정샘물누드파데쿠션
6년 전
대표 사진
쀼123
아르마니 루미너스
6년 전
대표 사진
쀼124
나스 결광파데 쓰다가 일본껀거 알고 맥으로 갈아탔는데 난 좀 덜 건조해서 각질부각 안되는게 냐무 좋더라!! 결광파데는 피부상태를 많이 타는것같아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125
수부지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4통째 쓰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26
나 약한 건성에 완전 예민한 피부여서 파데 다 뜨다가 vdl 퍼펙트로 바꾸고 진짜 하나도 안떠.나 3통째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17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35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22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17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3
06.27 17:49 l 조회 40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90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80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3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20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9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202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44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38